Smart Terminals Asia 2013 - 아시아 스마트 터미널 컨퍼런스 2013 -
2013년 6월 25 - 27일, 인도네시아 그랜드 하얏트 자카르타

Smart Terminals Asia 2013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도네시아의 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국내선과 국제선을 합친 인도네시아의 항공 여객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특히 주요 관문인 수카르노하타 국제공항은 여객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인도네시아 교통부는 자국내 허브공항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는 각지 공항의 규모를 확대함과 동시에 수도 늘릴 필요가 있다고 인식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정부는 경제개발 마스터플랜(MP3EI)을 바탕으로 339,000만 달러의 예산을 투자하여 각지에 있는 공항 정비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Bambang Susantono 교통부 차관은 "인프라 개선과 새로운 항공노선 개설을 위해 매년 4-5조 루피아를 추가 지출할 방침이며, 이로 인해 동떨어진 지역사회로의 접근도 수월해질 전망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 정부는 민간투자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인프라 투자 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교통부도 이 계획에 맞추어 전국공항정비 마스터플랜을 작성 중입니다. Smart Terminal Asia 2013은 이 중요한 시기에 개최되는 매우 적절한 이벤트입니다.

Smart Terminal Asia 2013은 공항 관련 업계를 대상으로 한 이 지역 최대 규모의 이벤트입니다. 컨퍼런스에서는 공항 운영회사, 개발회사, 교통 부문 관련 기관, 정부기관, 주요 솔루션 프로바이더 등의 고위 임원이 각종 중요 문제와 정책에 대해 논의하며, 최신 프로젝트와 향후 시행될 예정인 프로젝트도 소개됩니다. 인도네시아 수송 업계 관련 주요 기업 및 단체에 대해 파악하고, 민관 제휴로 진행되는 우선순위 높은 프로젝트를 신속히 체크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