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2019년 12월 02일
㈜글로벌인포메이션

CX Leaders Week Asia 2020(CX 리더스 위크 아시아 2020 : IQPC Worldwide Pte Ltd 주최) 소개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IQPC Worldwide Pte Ltd(Singapore)가 주최하는 「CX Leaders Week Asia 2020」이 2020년 3월 2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CX Leaders Week Asia 2020은 금융 서비스, 미디어/통신, 에너지/유틸리티 등 3개 업계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로, 급변하고 있는 고객과 사업 환경에서 우수한 고객 경험(CX)을 활용하여 경쟁사와의 경쟁에서 앞서기 위한 방안을 발견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

4일간의 개최 기간 중 영향력이 큰 논의 시리즈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각 업계 특유의 CX 동향 및 개발, CX 투자수익(ROI)을 최대화하기 위한 방안, 사내 부서 간 제휴 강화를 통해 고객 중심 사고를 조직 사업 계획의 중요 요소로 포함하는 방안 등에 초점을 맞춘다.

CX Leaders Week Asia의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 CX를 재정의하고, 새로운 디지털 경제에서 사업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 파악
  • CX 지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업계표준과 대조하면서 CX의 투자수익을 평가하는 방법 파악
  • AI, 챗봇, VOC 프로그램, 고객 여정 지도제작(customer journey mapping) 등 최신 CX 기술 및 솔루션을 모색하고, 자사 시스템에 추가하는 방법 파악
  • 각 업계의 우수한 고객 이해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CX 프로그램 강화
  •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방법 및 문제에 대해 다양한 업계의 주요 전문가로부터 의견 청취
  • 제11회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과 동시에 개최되는 CX Leaders Week Asia 2020에서는 각종 채널 및 접점, 고객 여정을 통해 우수한 CX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이 시행 가능한 방안에 초점을 맞출 예정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명 : CX Leaders Week Asia 2020
개최일 : 2020년 3월 2-5일
개최지 : 싱가포르,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
주최 : IQPC Worldwide Pte Ltd (Singapore)
참가신청 접수 :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웹페이지 : https://www.giievent.kr/iqpc916462/

iqpc916462

상품번호 : 916462

언어 :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