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2019년 12월 02일
㈜글로벌인포메이션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고객 컨택 위크 아시아 2020 : IQPC Worldwide Pte Ltd 주최) 소개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IQPC Worldwide Pte Ltd(Singapore)가 주최하는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이 2020년 3월 2일부터 5일까지 싱가포르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미래의 컨택센터 구축

컨택센터를 테마로 한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이벤트인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에서는 'AI와 디지털화', '자동화와 운영 효율성', '디지털 고객 케어와 경험', '서비스와 품질 변혁' 등 4개의 트랙을 통해 이 지역에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의 임원을 대상으로 미래의 컨택센터 구축을 지원하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에 11회를 맞이하는 이 이벤트에서는 40여 개의 사례 연구가 발표될 예정이며, 컨택센터 운영 기업의 임원이 우수한 성능과 고객 중심 관여 허브의 실현에 의해 자사 조직에 부가가치를 계속 촉진하는 방안에 초점을 맞춘다.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는 고객 컨택 이벤트

  • 컨택센터 전문가 40명 이상의 강연
  • 강연 및 사례 연구 발표, 패널 디스커션 등 40여 개의 세션
  • 개별 테마에 초점을 맞춘 4개의 트랙
  • 15개의 토픽에 관한 그룹 토론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명 :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
개최일 : 2020년 3월 2-5일
개최지 : 싱가포르,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
주최 : IQPC Worldwide Pte Ltd (Singapore)
참가신청 접수 :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웹페이지 : https://www.giievent.kr/iqpc916460/

iqpc916460

상품번호 : 916460

언어 :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