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 Weber

Principal

2Door Partners

Matthias Greve

CEO & Founder

ABOX42

Gary Woolf

Executive Vice President, Business Development, Digital and Insight

all3media international

Scott Murrow

Former VP of Distribution

AMC Networks

Mark Melling

Director of AOL Video - Europe

AOL

David Crawford

Managing Director, Satellite and Media

Arqiva

Clemens Schwaiger

Principal

Arthur D. Little

Jamie Hindhaugh

Chief Operating Officer

BT Sport & BT TV

John Cassy

Founder & Managing Director

Canon Street

David Mowrey

VP Product Management

Clearleap

Brian Curtis

Senior Director of Product Management

Comcast

Tor Helge Kristiansen

EVP Principal Architect

Conax

Matt Heiman

Founder

Diagonal View

Mark Horchler

International Marketing Manager EMEA

Elemental Technologies

Matt Ring

TV & Broadband EMEA

Facebook

Jen Louis

Creative Strategy EMEA, Sports & Entertainment

Facebook + Instagram

Jamie Lennox

Creative Director & Founder

Hotwolf

Matt Rook

Managing Director & Founder

Hotwolf

Chet Fenster

Managing Partner, Head of Content

MEC

Tony Emerson

Managing Director, Worldwide Media & Cable

Microsoft

Maria Ingold

Founder & CEO

mireality

Richard Ellis

Director & Co-Founder

MTM

Jon Watts

Director & Co-Founder

MTM

Simon Trudelle

Senior Product Marketing Director

NAGRA-Kudelski Group

Bjarne Andre Myklebust

Head of IP Distribution

NRK

Colin Dixon

Founder and Chief Analyst

nScreenMedia

Elle Todd

Partner

Olswang LLP

Michael Keyhl

CEO

Opticom

Christophe Rufin

Cloud, TV and Entertainment Ecosystems Director

Orange

Ed Barton

Practice Leader, TV

Ovum

Paul Jackson

Principal Analyst & Practice Lead, Media and Entertainment

Ovum

Darren Fawcett

CTO

Pace International

Allan McLennan

Founder, President & Chief Analyst

PADEM Group

Brett Sappington

Director of Research

Parks Associates

Gert Marien

Incubation Manager - TV & Telco Cloud, Technology Strategy

Proximus

Dan Cox

Vice President

RSG Media

Stefan Jenzowsky

Senior Vice President Siemens Convergence Creators, Head of New Products

Siemens

Alexis Nicolaou

Chief Executive Officer

Sigma TV

Chris Aylott

Head of Marketing, Entertainment & News Channels

Sky

Graeme Hutcheson

Head of Sky AdSmart

Sky AdSmart

David Bush

Marketing Director

Sony Professional Solutions Europe

Maaz Sheikh

President & CEO

Starz Play Arabia

David Mercer

VP, Principal Analyst, Digital Consumer Practice

Strategy Analytics

Dr Sebastian Weil

CEO

Studio71

Remco Rutte

Senior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TP Vision

Simon Brown

Executive Director of Strategy and Research

UKTV

Jean Christophe Perier

Founder & CEO

Veygo

OTT TV World Summit 2015 - OTT TV 월드 서밋 2015 -
2015년 11월 9 - 12일
영국 런던, Millennium Gloucester Hotel

OTT TV 분야의 기술 혁신 추진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하는 OTT TV World Summit에서는 계속 발전하는 OTT 에코시스템에 참여하고 있는 다양한 조직의 인사가 한자리에 모여 OTT 기술 및 서비스 제공에 관련된 문제와 비지니스 기회 등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국제 이벤트는 각종 아이디어 및 혁신에 대한 의견교환과 파트너십 구축을 목적으로 하며, OTT TV와 비디오 업계의 성장을 가속시켜 수십억 달러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보이는 이 업계의 가능성 확대를 촉진합니다.

3일간 80여명의 전문가가 강연을 담당하고 400여명이 참가하는 올해 OTT TV Summit에서는 업계내에서 커지고 있는 시장 동향에 대해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며, 멀티스크린과 커넥티드 엔터테인먼트 에코시스템에서 지배적인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OTT와 유료 TV 비지니스 모델 간 계속 진화하는 관계에 초점을 맞춥니다.

OTT TV World Summit 첫째날:2015년 11월 10일

OTT 서비스 수익 모델의 진화

개회 기조 강연 및 Q&A:Facebook, Instagram, Sky 사례 연구:시장 패권 전쟁

OTT용 광고 수입에 의지한 성장 가능한 비지니스 모델 창출

소비자에 대한 직접 이동:유료 TV 사업자에 의한 OTT 서비스 진화의 평가

어드레서블 광고(Addressable Advertising)의 실현

멀티채널 네트워크(MCN)와 YouTube 세대의 영향 이해

라이브 스트리밍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중요 차별화 요인으로서의 컨텐츠 활용

밀레니얼 세대의 수익화

OTT TV World Summit 둘째날:2015년 11월 11일

시장 루트:OTT 사업의 명확화

니치 시청자용 OTT TV 서비스의 수익화:유망 시장 세분화

OTT 서비스를 시작하기 위한 전략과 비지니스 모델:업계 사례 연구

Android TV의 안전성을 높이는 방법

OTT 하드웨어와 운영체제를 둘러싼 패권 전쟁

셋톱박스의 미래

클라우드 PVR:세계 각국에서의 합법성과 컨텐츠에 관한 권리 문제

OTT 서비스 관련 권리의 관리와 확대

IoT, OTT, 스마트 TV

OTT TV World Summit 셋째날:2015년 11월 12일

OTT 서비스 경험:퍼스널화, 제안, 분석법

기조 강연 및 Q&A:소셜 TV 2.0:소셜 네트워크와 TV의 통합

경쟁이 치열한 OTT 시장에서의 차별화 실현

결점이 없고 신뢰성 높은 멀티스크린 사용자 경험 창조

첨단 디스커버리 솔루션용 동적 메타데이터

멀티스크린 비디오 전송 서비스에서 사용자 경험의 간소화, 명확화, 퍼스널화

OTT 에코시스템의 확대

스포츠를 중심으로 한 멀티스크린 OTT 서비스의 수익화

LTE를 이용한 방송:퍼즐의 마지막 조각

4k OTT 서비스 제공

소셜미디어와 짧은 동영상(Short Form Video)

8k TV의 출하대수는 2019년에 90만 대를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4k TV와 초고해상도(UHD) 채널에 관한 주요 방송사업자의 발표도 잇따르고 있어 이 시장이 가속하고 있다는 사실에 의문의 여지는 없습니다. 그러나 4k를 TV 서비스의 주류로 본격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장벽을 극복해야 하며, 제공할 수 있는 컨텐츠가 존재하고 기기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해도 방송망 및 IP 네트워크를 통해 4k 컨텐츠를 송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기업은 소수입니다.

제9회 OTT TV World Summit과 동시에 개최되는 4k in Focus 2015에는 계속 진화하는 커넥티드 엔터테인먼트 에코시스템에 참여하고 있는 다양한 조직의 인사가 모여 컨텐츠, 입수(ingest), 송신, 전송의 각 단계에서 4k/UHD 기술 및 서비스 제공에 관한 문제와 가능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국제 이벤트는 각종 아이디어 및 혁신에 대한 의견교환과 파트너십 구축을 촉진하고 4k TV 업계의 발전을 지원하며, 큰 가능성을 내포한 세분화된 이 시장의 발전에 대해 파악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대상자는 방송사업자, OTT 서비스 프로바이더, 통신사업자, 케이블 TV 서비스 사업자, 기기 제조업체 및 기술개발에서 제휴 관계에 있는 기업 등입니다.

4k TV의 가능성 이해, 확대

패널 디스커션:4k 컨텐츠 제작:수급

4k에서의 TV 생방송 프로그램 전송

4k 컨텐츠의 송신 준비

4k의 투자수익률과 4k 네트워크의 진화

확대되는 4k 세계:스마트 4k TV를 초월하는 동향

4k 방송 사례 연구

HDR의 잠재적 영향

4k 기기 시장의 발전 평가:본격적인 몰입형 시청 체험 창조

"... interesting presentations and good opportunities to meet others from the industry."

Paul Stallard, Head of Systems Management, Ericsson Television

"Insightful with great knowledge from top speakers. Very good duration for networking.."

Andy Choi, StarHub, New Media & Content Marketing

"Very thorough overview of current dynamics within the OTT industry"

Jerome Kim, 3D Content Manager, LG Electronics UK

"Insightful, interactive.."

Sami Karoui, Senior Service Line Manager, NAGRA

"Enlightening!"

Mustafa Cakir, Business Development, Digitu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