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 Lopes

Principal Analyst, Latin America

Informa Telecoms & Media

Ariel Dascal

Director General, Oi TV

Oi, Brasil

Dionne Bermudez

Senior Business Development & New Media

HBO Latin America

Guillermo Fiorenza

Head of Transport Network Architecture

Cablevision

Jose Papo

Amazon Web Services Evangelist - Latin America

Amazon, Brasil

Karl Loriega

General Manager Brazil

TotalMovie.com

Marcio Zukin

CTO

SimTV

Milton Neto

General Manager of Smart TV and Digital Marketing

LG Electronics, Brasil

Saul Kattan

President & CEO

ETB

Stefan Jenzowsky

Head of Business Unit, CMT Multimedia

Siemens

TV Connect Latin America 2013 - 라틴아메리카 TV 커넥트 컨퍼런스 2013 -
2013년 7월 2 - 3일, 브라질 상파울루 그랜드 하얏트

본 컨퍼런스는 참가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라틴아메리카 커넥티드 TV 시장에서의 매출 성장 촉진

이벤트 개요

라틴아메리카 지역은 유료 TV 서비스와 브로드밴드 서비스 가입자 성장률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시장 중 하나로, 다가오는 FIFA 브라질 월드컵과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최는 이 지역의 인터랙티브 TV 서비스 사업자에게 최대의 비지니스 기회입니다.

TV Connect Latin America는 커넥티드 엔터테인먼트 에코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라틴아메리카 유일의 이벤트입니다. 컨퍼런스에서는 급성장하고 있는 이 시장에서의 서비스 강화와 기술 혁신 발전, 새로운 수입원 확보 방안 등에 대해 적극적인 멀티플랫폼 커넥티드 TV 서비스 기업의 임원이 활발한 논의를 펼칩니다.

연사 리스트에는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TV 서비스 프로바이더와 방송사업자, 가전제품과 스마트 TV 제조업체, OTT 서비스 사업자와 컨텐츠 프로바이더 등의 고위 임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에는 TIM Fiber, Amazon, SIMTV, HBO, UNE, LG Electronics, BesTV, Axtel TV, LogOn Multimidia 등의 임원이 강연을 담당하며, 업계 관계자라면 꼭 참가해야 할 이벤트입니다.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TV Connect Latin America는 커넥티드 엔터테인먼트 에코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라틴아메리카 유일의 이벤트입니다. 컨퍼런스에서는 다수의 신규 기업 인사가 무대에 등장하며, 라틴아메리카 시장의 현재 이슈를 다루고 주요 성장 기회에 대해 논의합니다.
  • TV/방송 네트워크를 위한 솔루션 프로바이더, 통신사업자, 방송사업자, 케이블TV 서비스 사업자, 가전제품 제조업체, 컨텐츠 애그리게이터 등 커넥티드 TV 에코시스템을 구성하는 주요 기업 인사와의 만남
  • 관련 기업 고위 임원과의 네트워킹 - 참가자의 59%가 최고 책임자/이사급 임원*
  • 멀티스크린 서비스의 비지니스 기회 파악,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매출 확대, 맞춤형 컨텐츠 제작,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이해
  • 유력 OTT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최신 사례 연구,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 필요한 사항 파악
  •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LTE 및 WiFi 네트워크 보급 확대와 함께 소비 기기로서 태블릿과 휴대폰 이용 상황에 대한 영향, 휴대폰에 대한 선입관이 깨지고 있는 현황 파악
  * TV Connect Latin America 2011 데이터  
 

아젠다 개요

주요 기조 세션
        • 유연하고 독창적이며 유익한 TV 서비스를 제공하는 첨단 통신사업자 네트워크
        • 시장 평가 - 라틴아메리카 지역 TV 업계의 에코시스템이 안고 있는 문제와 향후 전망
        • 상시 접속형 VOD(video on demand)에 대한 가능성 확대
        • 엔드 투 엔드(end-to-end) 접속형 엔터테인먼트 경험 제공
    • Plus
      • 진화하는 TV 서비스 - 커지는 LTE와 WiFi의 역할
      • 멕시코 유료 TV 시장의 차별화 요인으로서 IPTV와 클라우드의 파워
      • 컴패니언 앱(companion apps)이 TV 서비스 사업에 가져오는 전략적인 가치 분석
      • OTT TV 전략
      • 라틴아메리카 지역 TV 업계의 세력도 평가 - 향후 OTT 서비스의 역할
      • 진화하고 있는 OTT 에코시스템의 현황과 비지니스 모델의 미래
      • 차세대 규제
      • 새로운 서비스의 일관된 제공이라는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라틴아메리카 각국 규제의 발전 양상
      • CDN(컨텐츠 전송 네트워크)과 클라우드 TV 전략
      • TV와 쿼드플레이 이후의 서비스
      • Amazon Web Services(AWS)의 클라우드 시스템에서 미디어 및 TV 솔루션의 안전한 구축과 도입
      • 라틴아메리카 지역의 FTA(free-to-air)를 이용한 해적 행위와의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