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band & TV Connect Asia 2013 - 아시아 브로드밴드 컨퍼런스 & 아시아 TV 커넥트 컨퍼런스 2013 -
2013년 4월 9 - 10일, 홍콩 Kowloon Shangri-La

Dr. King-Shih, Huang

Deputy Senior Engineer

Chungwa Telecomm Co, Taiwan

Christian Daigneault

CTO

CSL, Hong Kong

Phil Mottram

CEO

CSL, Hong Kong

Michelle Guthrie

Managing Director

Google

Charles Yip Wai-Kwong

Vice President

Hutchinson Global Communications

Michael Lai

CEO

Packet - 1 Networks

Jim Fagan

President of Managed Services

Pacnet, Hong Kong

Alex Arena

Group Managing Director and CEO

PCCW Ltd, Hong Kong

Sandor Borbas

Senior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T-Systems Hungary Ltd - Magyar Telekom Group

Wing Lee

CEO

Yes, YTL Communications, Malaysia

커넥티드 가전 사용자의 고객 경험 가치 향상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하는 Broadband Asia & TV Connect Asia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유선통신, 이동통신, 모바일 브로드밴드 통신 업계의 고위 임원과 바이어 750명 이상이 참가합니다.

컨퍼런스에서는 향후 비전을 제시할 65명의 연사가 진행하는 40시간 이상의 세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애널리스트 조찬 브리핑, 기조 세션, 2개의 트랙, 각종 스페셜 포커스 세미나, 업계 리더들이 중요한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이그제큐티브 서밋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참가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구성했습니다.

또한 유력 솔루션 프로바이더와 기술 프로바이더가 참가하는 전시회도 예정되어 있으며, 개별 미팅룸 빌리지와 참가자 네트워킹존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유선통신, 이동통신, 모바일 브로드밴드 통신 업계의 고위 임원과 바이어 750명 이상이 참가합니다. 컨퍼런스에서는 향후 비전을 제시할 65명의 연사가 진행하는 40시간 이상의 세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애널리스트 조찬 브리핑, 기조 세션, 2개의 트랙, 각종 스페셜 포커스 세미나, 업계 리더들이 중요한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이그제큐티브 서밋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참가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구성했습니다. 또한 유력 솔루션 프로바이더와 기술 프로바이더가 참가하는 전시회도 예정되어 있으며, 개별 미팅룸 빌리지와 참가자 네트워킹존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컨퍼런스에는 64개 이상 국가에서 100사 이상 유력 통신사업자의 고위 임원이 참가합니다. Broadband Asia는 아시아태평양을 넘어 세계적으로 확대되는 이벤트입니다.

세계 주요 기업의 고위 임원이 참가하는 컨퍼런스

브로드밴드 업계 에코시스템 관련 다양한 기업 참가

네트워킹 확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선진국과 신흥 시장에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약 100사의 유선통신사업자와 이동통신사업자의 임원을 포함한 750명 이상 참가자와의 네트워킹이 가능합니다.

개최장소 곳곳에 마련된 카페 및 네트워킹 장소를 이용하여 유망 고객과 만날 수 있습니다.

정보 흡수

2일간 40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로드밴드 서비스 및 TV 서비스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 업계 밸류체인의 주요 관계자가 연사로 참여하여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논의

브로드밴드 관련 전시회 중 아시아 최고의 이벤트로, 최신 브로드밴드 기술과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접하고 자사의 기술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An outstanding experience on the broadband evolution and opportunities"

Olivier Tafani, Product Manager, Orange Business Services

"The place to be in the broadband industry"

Sebastien Violette, Marketing Manager – Cloud Storage Services, Gemalto

"Well worth attending. Gave me insight on what the broadband industry is heading"

Ricky Wai Chuen Kwong, Vice President, PCCW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