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
- 고객 컨택 위크 아시아 2020 -
일정 : 2020년 3월 2-5일
개최: 싱가포르, Sands Expo & Convention Cent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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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컨택센터 구축

디지털|고객 중심|고실적|부가가치

현재의 고객은 디지털 세계에 있습니다. 이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향후 디지털화의 진전에 대비하기 위해 아시아 지역의 컨택센터는 디지털 전환에 관한 각 계획의 강화와 시행 가능화 작업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컨택센터를 테마로 한 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이벤트인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에서는 'AI와 디지털화', '자동화와 운영 효율성', '디지털 고객 케어와 경험', '서비스와 품질 변혁' 등 4개의 트랙을 통해 이 지역에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의 임원을 대상으로 미래의 컨택센터 구축을 지원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11회를 맞이하는 이 이벤트에서는 40여 개의 사례 연구가 발표될 예정이며, 컨택센터 운영 기업의 임원이 우수한 성능과 고객 중심 관여 허브의 실현에 의해 자사 조직에 부가가치를 계속 촉진하는 방안에 초점을 맞춥니다.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는
고객 컨택 이벤트

40명 이상

컨택센터 전문가 40명 이상의 강연

40건 이상

강연 및 사례 연구 발표, 패널 디스커션 등 40여 개의 세션

4

개별 테마에 초점을 맞춘 4개의 트랙

15

15개의 토픽에 관한 그룹 토론

2019년 하이라이트

이벤트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아시아의 고객 컨택 리더가 고성능 고객 중심 운영 체제의 실현을 향해 컨택센터의 전략적 변혁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감성 분석, 지능형 자동화 등 AI 및 기계학습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운영 효율성 및 서비스 우수성을 실현하고, 미래에도 사용 가능한 컨택센터를 실현하기 위한 방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VOC 프로그램, 여정 지도(journey maps), 디자인 사고(design thinking) 등을 이용하여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채널 우선순위 설정, 셀프서비스 기능에 대한 투자, 소셜 케어 등을 포함한 채널 전략을 재검토하여 변화하는 고객의 선호도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지역의 주요 컨택센터를 기준으로 자사 컨택센터의 실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CX Leaders Week Asia 2020과 동시에 개최되는 제11회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20에서는 각종 채널 및 접점, 고객 여정을 통해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조직이 시행 가능한 방안에 초점을 맞춥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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