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여, 시장 대응, 업무 효율의 개선으로 연결되는 신세대 대화 체험

디지털 채널은 아시아 국가의 소비자가 브랜드와의 상호 작용 및 관여시 선호되는 선택으로서 급속히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고객 관여가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는 가운데 챗봇은 고객 경험 및 서비스 우수성(service excellence), 마케팅, 세일즈를 변화시킬 전망입니다.

2018년 6월에 처음으로 개최된 서밋의 성공을 기반으로 개최되는 제2회 Intelligent Chatbots Summit에서는 챗봇의 실무에 참여하고 있는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사업면의 상승효과와 가치 창조', '챗봇의 투자수익과 실적', '지속적 개선을 위한 구상', '지능형 봇의 개발', '챗봇의 도입과 활용', '챗봇의 사용자 경험과 설계', '챗봇 수익화' 등의 중요 테마에 대해 논의합니다. 2일간 개최되는 챗봇에 초점을 맞춘 이 서밋에서는 새로운 영감을 얻고 같은 목표를 추구하는 많은 참가자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2018년 연사

연사 리스트

Intelligent Chatbots Summit 2019의 주요 테마:

사업면의 상승효과와 가치 창조

챗봇의 투자수익과 실적

지속적 개선 구상

지능형 봇의 개발

챗봇의 도입과 활용

챗봇의 사용자 경험과 설계

챗봇 수익화

Intelligent Chatbots Summit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Interactive Sessions

아시아 지역에서의 챗봇 실용화에 관한 종합적 가이드를 제시하는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투자수익 평가 및 확실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챗봇의 개발, 조직내 실용화 등 다양한 토픽이 다루어집니다.

Real Situation Analysis

챗봇 활용을 선도하고 있는 조직의 정보를 파악하고, 현재까지의 업적을 평가합니다.

ISO Technical Committee

인공지능(AI), 감정 분석 방법 및 시나리오 구축 등의 지속적 개선 구상을 통해 챗봇을 진화시키기 위한 방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Reduce Costs and Improve Quality

마케팅, 세일즈, 고객 관여, 조직내 업무 등의 영역에서 챗봇을 수익화하는 방안에 관한 강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Networking Opportunities

챗봇을 활용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 주요 조직의 임원과 네트워킹을 구축하고, 챗봇 전략의 개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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