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을 변화시키는 스마트 스타디움의 실현을 향한 신설 프로젝트와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3년째를 맞이하는 이 서밋은 스타디움 관련 업계의 큰 신뢰를 받는 중요 이벤트로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스타디움 계획을 입안하는 정부기관, 신구 스타디움을 소유한 조직 및 운영사업자, 설계회사, EPC 사업자, 이벤트 관리 회사, 기술 프로바이더 등의 임원이 한자리에 모여 다음 3개의 주요 이슈에 초점을 맞추어 논의합니다.

1) 아시아 지역의 유망 투자대상과 새로운 프로젝트 소개
2) 지속가능성장을 실현하는 사업 수익성의 향상
3) 고객 경험을 변화시키는 스마트 스타디움 및 커넥티드 스타디움의 창출

2019년 주요 토픽

전문가의 견해를 듣고 실제 프로젝트에 관한 사례 연구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국, 일본, 홍콩, 인도네시아 등에서 시행되고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관한 최신 정보

예산과 공사기간을 초과하지 않고 새로운 스타디움 건설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한 방안

스타디움의 재정면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 - 성공 사례

고객과의 관계 강화:스타디움 내외

커넥티드 스타디움 및 스마트 스타디움에 의해 크게 변화하는 고객 경험

Esports 업계의 성장을 활용하기 위한 방안

주요 기조 연사:

서밋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스타디움 및 경기장에 대한 팬의 지지 획득과 매출 창출에 초점을 맞춘 유일한 컨퍼런스

재정면의 수익성 향상에 성공한 주요 사업자의 사례로부터 정보 파악

아시아 지역의 이벤트 주최사 및 스타디움 운영 사업자가 비용 효과가 높은 상업화 전략에 관한 팁 제공

기술을 활용하여 매출 최대화와 맞춤형 팬 경험을 실현하는 방법 검토

스타디움 운영 사업자, 소유주, 이벤트 주최사, 벤더 임원과의 네트워킹

스폰서 & 전시기업
미디어 파트너
 
메일링 서비스
메일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