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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디자인 주도 전략과 솔루션

개념으로서의 디자인 사고는 최근 급속히 진화하고 있으며, 고객 획득 및 브랜드 충성도의 강화, 기술 도입에 의한 기업의 효율화 및 조직내 프로세스 개선 등을 추진하기 위해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디자인 사고가 초래하는 큰 가치를 인식하고 있는 아시아 지역의 기업은 이 사고를 전략 개발과 조직 개혁의 핵심에 두고 인간 중심적 문제 해결 방법을 중시하는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IQPC가 주최하는 제1회 Design Thinking Asia Summit에서는 산업계 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디자인 사고 관련 가능성 및 문제에 대해 논의하며, 이 사고를 성공적으로 도입하여 수익성 향상과 고객 중심 문화를 실현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합니다.

디자인 사고의 도입을 추진하는 이유

75%

의 조직이 디자인 사고의 도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0%

의 조직이 첨단 디자인 사고의 도입에 의한 충성도 높은 고객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41%

의 조직이 시장 점유율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71%

의 조직이 직장 환경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19%

디자인 사고를 도입한 기업은 지난 10년간(2004-2014년) S&P의 주가지수를 219% 웃도는 실적을 올렸습니다.

디자인 사고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가로부터 정보 파악

전체 연사 리스트

2018년 주요 테마:

  • 인간 중심에 기반한 전체적인 기업 문화의 일부로서 디자인 사고 포함
  • 기술 혁신, 효율화, 실적 확대로 향하는 수단으로서의 디자인 사고
  • 창조, 솔루션 도입, 성과 평가에 관련된 문제 해결
  • 디자인 주도 모델에 의한 소비자 경험과 브랜드 충성도의 향상
  • 실용적인 응용 분야, 최신 기술, 업계의 베스트 프랙티스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디자인 사고를 활용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방안 파악

데이터 수집, 검증, 프로토타입 작성에 관련된 새로운 동향 및 기술 파악

지속가능, 확장가능한 인간 중시 기업 문화 창출의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법 파악

복수 부문에 걸친 디자인 사고 도입 사례 연구 및 실례를 포함한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최적의 기회

디자인 사고 분야에서 산업계를 선도하는 업계 리더 및 기업 임원과의 네트워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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