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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과 제약회사를 위한 차세대 환자 케어와 혁신 기술

커넥티드 시대가 도래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의료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됨으로써 의료 관련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환자의 이해, 관여, 소비 방식에 큰 영향이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 서비스 프로바이더 및 제약회사도 높아지는 환자의 기대에 부응하는데 환자 중심 사고가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빠르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2018년 12월 5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제1회 Patient Experience Asia Summit에서는 디지털화의 진행이라는 새로운 상황에서 환자에게 최고 수준의 경험(경험 가치)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는 아시아태평양의 주요 의료기관 및 관련 기업 임원이 모여 환자의 소리를 듣기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 구축, AI 활용에 의한 효과의 예측에 기반한 치료의 실현, 디지털 시대의 환자를 위한 옴니채널, 업무 자동화와 디지털화에 의한 우수한 서비스의 실현, 환자 여정 지도제작 분야의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해 논의합니다.

주요 연사

전체 연사 리스트

주요 테마

조직내에서 환자 중심 사고를 보급하기 위한 로드맵

케어, 서비스, 업무 개선을 지원하는 의료 분야에서의 디지털화

데이터 중심 맞춤형 의료와 예측 의료

옴니채널 환자 전략의 중요성

환자 관여, 유지, 로열티의 새로운 룰 습득을 위한 프로그램과 툴 혁신

우수한 의료 계획과 환자의 소리를 듣기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에 의한 인간 중심 의료의 실현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의료 관련 부문 및 업계의 다양한 조직 임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의료 관련 업계 조직용 환자 중심 우수한 경험의 설계 방법 파악

의료 부문의 디지털화를 가속시키고 환자 경험을 전환하는 방안 모색

디자인 사고와 인지 기술을 이용하여 환자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의료 프로그램을 개혁하는 방법 파악

모바일 기기 및 소셜미디어, 대면 치료 등을 조합한 심리스 옴니채널 환자 관여 전략의 가능성을 도출하기 위한 방안 파악

자동화와 조직내 문화 전환을 통해 환자 중심 의료 활동을 강화하는 방법 모색

차세대 의료 제공을 위해 아시아 지역 병원, 제약회사, 의료보험회사 등의 전문가와의 네트워킹, 베스트 프랙티스에 관한 의견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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