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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및 동북아시아 지역에서 지속가능하며 수익성 높은 E-Sports 전략 구축

Esports North Asia Summit이 2018년 12월 4일부터 5일까지 도쿄에서 개최됩니다. 2018년 5월에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Esports Asia Summit의 성과 및 최근 E-Sports에 관련된 규제면의 변화에 기반하여 개최되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E-Sports에 관련된 다양한 조직의 임원이 참가합니다.

이 컨퍼런스의 주요 토픽:

  • E-Sports와 올림픽 - 시판 게임 업계가 크게 변모할 가능성
  • 동북아시아 지역 E-Sports의 상업적 가능성 확대
  • 일본 대형 게임개발업체의 E-Sports 전략과 비지니스 모델
  • E-Sports 분야의 PC 게임과 비디오 게임 - 일본 상황
  • 성숙한 일본 게임 시장에서 E-Sports의 안정적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방안
  • E-Sports 분야에서 지역성을 배제한 마케팅
  • 기존 스포츠와 E-Sports의 통합 - 세계의 거대 스포츠 관련 시장을 포함한 지역에서 본 현시점의 전망
  • E-Sports를 통한 인프라 발전, 방영권료 매출과 관광사업 확대

Esports North Asia Summit은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E-Sports의 비지니스면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입니다. 2일간 개최되는 이 컨퍼런스에는 세계 각국의 게임 퍼블리셔 및 개발업체, 정부기관, 리그 운영 조직, E-Sports 팀, 미디어 기업, 자국내외 브랜드, 비공개 투자 회사, 벤처캐피털, 스타디움 소유 조직 및 운영 조직 등의 인사 100여 명이 참가하여 일본 및 동북아시아 지역 E-Sports의 비지니스 기회에 관한 정보를 파악하면서 다른 참가자와 교류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주요 이점

일본과 동북아시아 지역의 E-Sports 시장에 관한 종합적 분석과 이해를 통한 적합한 사업 전략 입안

E-Sports 세계에서 효과적인 투자를 시행하고 브랜드를 확립하는 의의와 방법에 대해 파악

일본에서 E-Sports의 지속가능 비지니스 모델에 대해 논의 및 인식

E-Sports 분야에서의 성공적인 협업을 위한 적절한 파트너 모색

퍼블리셔와 세계적 브랜드에 관한 정보 파악

일본 및 동북아시아 지역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토너먼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방법 파악

스폰서 및 전시기업
미디어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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