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ontact Week Asia 2019
- 고객 컨택 위크 아시아 -
일정 : 2019년 3월 18-21일
개최: 싱가포르, Sofitel Singapore City Cent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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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화, 기술 혁신, 고객 경험

디지털화는 모든 조직에서 비지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의 중심으로, 컨택센터도 예외가 아닙니다. 고객이 최우선인 시대가 도래하는 가운데, 컨택센터의 책임자는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면서 최고의 생산성과 효율을 실현하는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 컨택센터는 차세대 고객에게 대응 가능한 디지털 기능을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가?
  • 옴니채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열쇠란 무엇인가?
  • 최적의 고객 관여를 실현하면서 최초 통화 해결률(first-call resolution)을 개선하기 위해 컨택센터에서 도입 가능한 전략은 무엇인가?
  • 챗봇, 분석법,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등의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컨택센터의 실적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2018년 Contact Centres Asia Summit에서는 사업 전략에 직결된 사례 연구 및 베스트 프랙티스가 소개되고, 디지털화, 채널 관리, 운영 효율성, 고객 관여, 인력 관리 등 컨택센터가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에 관한 논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요 연사:

연사 리스트

Contact Centres Asia 2018에서 다루어진 주요 토픽

  • 향후 유효하게 기능하는 디지털 시대의 컨택센터
  • 디지털화에 수반하는 컨택센터 업무의 변화
  • 컨택센터에서의 효과적인 채널 관리와 관여
  • 인원 배치 계획과 서비스 제공의 최적화
  • 컨택센터의 고객 인터랙션 혁신
  • 고객 인사이트 활용에 의한 컨택센터의 실적과 수익성 향상

CUSTOMER CONTACT WEEK ASIA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아시아 국가의 컨택센터가 디지털 전환을 성공시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방안에 대해 이해

고객 여정 지도제작, VoC 인사이트, 음성 분석 등을 활용하여 복수 채널을 통해 최적의 고객 경험을 실현하는 방법 파악

컨택센터의 전반적인 업무개선에서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챗봇, 클라우드, 셀프서비스의 투자수익률 평가

대리업체의 생산성, 콜 효율을 위한 소셜미디어의 통합 등에 관한 베스트 프랙티스로부터 컨택센터의 실적과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 파악

업계에서 우수한 실적을 올리고 있는 기업과 비교하면서 컨택센터의 능력 평가

지난 이벤트 참가자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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