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hina
- 중국 고객 경험 관리 컨퍼런스 -
일정 : 2018년 11월 20-21일
개최: 중국, 상하이 The Langham Shanghai Xinti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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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의 사업을 궤도에 올리고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실현하는 전략으로서의 고객 경험

중국에서 유효한 고객 경험 관리 전략을 구축하는 방법

이번에 3년째를 맞이하는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hina는 최고 수준의 고객 경험(CX) 전략을 설계, 도입, 시행하고,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와 관계를 구축하며 사업 가치를 높이기 위한 방안에 초점을 맞춘 유일한 이벤트입니다.

2018년 11월에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기업의 고위 임원이 참가하여 CX를 전략적인 비지니스 툴로서 소속 조직에 포함, 운영하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합니다.

각 업계의 주요 전문가가 진행하는 강연을 통해 많은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체 연사 리스트

2018년 컨퍼런스에서 다루어지는 주요 토픽

중국에서 CX의 실질적인 투자수익 해명

중국에서 다국적기업과 자국내 기업에 의한 CX 전략의 성공 사례

고객 중심 사고의 조직내 확대

고객 중심 사고에 기반하는 변화가 개인, 팀, 사업 부문, 오피스에 미치는 영향

고객에 대한 이해

Voice of Customers(VoC) 및 고객 분석 등의 툴을 이용한 CX의 개선과 커스터마이즈에 관한 인사이트

옴니채널 관리

오프라인, 디지털, 모바일, 소셜 플랫폼 등 다중 채널에서 일체적인 CX 실현

CX 분야의 기술 혁신

인공지능(AI), 기계학습, 챗봇 등을 이용한 고객과의 교류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혁신적 방법

브랜드 경험의 실현

CX, 고객 만족도, 신뢰의 최적화를 통한 브랜드 로열티 구축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고객 경험(CX)을 테마로 한 중국 최대 규모의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CX, 마케팅, 디지털, 전략, 운영 등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전문가가 향후 사업 확대를 위한 CX 전략을 소개합니다.

성장세가 뚜렷한 중국 온라인 투 오프라인(O2O) 시장의 에코시스템에서 비지니스 기회의 활용 및 일반적인 CX 프로그램의 로컬라이즈 등 중국 시장에서 유효하게 기능하는 CX 전략에 대해 생각합니다.

AI, 기계학습, 챗봇, VoC(Voice of Customers) 등 CX 기술의 투자수익을 검토하는 세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CX 전문가가 고객 중심 사고에 기반한 조직 개혁 가속에 관한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해 의견을 교환합니다.

효과적인 CX 로드맵, CX의 투자수익, CX 관련 갭의 해소, 채널 관리, CX 관련 기술 혁신, CX 인사이트, 브랜드 로열티와 브랜드 경험 등 7개 분야에 초점을 맞춘 세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컨퍼런스 참가자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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