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ficial Intelligence for Enterprise Asia 2018
- 기업용 AI 컨퍼런스 아시아 2018 -
일정 : 2018년 8월 27-30일
개최: 싱가포르, Ramada Singapore At Zhongshan Park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에 의한 컨퍼런스의 연기·중지 관련
본 컨퍼런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대를 방지하기 위해 연기 또는 중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컨퍼런스 일정 및 내용의 변경에 관한 최신 정보는 주최사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거나 메뉴의 문의 페이지를 통해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최 취소 공지

본 회의는 주최사의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개최가 취소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 페이지를 통해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hoose your language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

Catalog Download
Catalog

AI를 활용하여 최고의 고객 경험, 효과적인 위기 관리, 우수한 업무 효율 실현

인공지능은 선호도에 관계없이 모든 분야에 침투하고 있으며, 기업의 임원도 이 파괴적인 기술이 자사의 실적에 제공되는 막대한 혜택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실질적인 문제는 AI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파악하는 작업에서 이 새로운 인지 기술을 유효하게 활용하여 조직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노동 생산성 향상으로 연결하는 작업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젠다는 은행·금융 서비스·보험(BFSI), 의료, 제약, 소매, 소비재, 물류, 공급망 등 업계의 실용적인 사례 연구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AI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경험의 개선, 효과적인 위기 관리와 컴플라이언스의 실현, 업무 효율의 향상 등에 주력하고 있는 각 업계 주요 기업의 사례가 소개되며, AI 기술의 활용 방안을 파악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2018년 연사

전체 연사 안내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각종 AI 기술의 전사적 도입 진전에 초점을 맞춘 아시아 지역 유일의 AI를 테마로 한 컨퍼런스

기업의 AI를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이벤트로, 계획 입안에서 시행까지 AI 프로젝트의 공정을 구성하는 방법 파악

개별 업계의 문제에 초점을 맞추는 그룹 토론 : 양방향 논의에 참가

BFSI, 의료, 제약, 소매, 소비재, 물류, 공급망 등 업계의 실제 사례 연구로부터 많은 실용적인 정보 파악

주요 테마

다양한 업계에서 각종 AI 기술의 실제 이용 사례

AI 기술의 전사적 도입을 위한 스케일업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응

고객 인사이트(Customer Insights) 획득, 고객과의 관계 개선, 우수한 고객 서비스의 제공을 목적으로 한 AI의 활용

효과적인 위기 관리, 규제와 컴플라이언스에 관한 요구에 대한 대응을 목적으로 한 AI의 활용

AI 기술에 의한 업무 효율, 생산성, 유효성 향상

향후 AI 워크포스용 SWP(Strategic Workforce Planning)의 착수

미디어 파트너
 
메일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