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퍼런스는 참가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5th Annual OTC Pharma Asia 2015 - 제5회 아시아 OTC 의약품 컨퍼런스 2015 -
- 싱가포르
  • A LEADING platform featuring success stories across the Asian region
  •  Updates on NEW and INNOVATIVE offerings in OTC brands
  •   70%New Speakers

자기 진단과 자기 치료 분야에서 다양한 동향이 발생하는 가운데 아시아 지역의 OTC 의약품(일반의약품) 시장은 향후 급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개발도상국은 OTC 의약품과 VMS(비타민, 미네랄, 서플리먼트) 시장이 아직 완전히 개발되지 않은 상태로, 향후 세계 시장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IBC가 주최하는 OTC Pharma Asia는 OTC와 건강보조식품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아시아 유일의 컨퍼런스로, OTC 의약품 및 건강보조식품 제조업체의 임원, 마케팅 담당자가 각지에서 참가합니다.

주요 컨퍼런스 토픽

  • OTC 의약품 시장의 세계적인 동향과 발전
  • 시장 진출, 경쟁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
  • 브랜드 활성화 전략과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처방약에서 OTC 의약품으로의 원활한 전환
  • 규제 관련 최신 정보와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의 협조
  • 제품 혁신과 개발
  • OTC 의약품 마케팅과 유통 전략

2015년 하이라이트

  • 70%가 새로운 연사
  • OTC 의약품 시장의 베스트 프랙티스 소개
  • 각국의 OTC 의약품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전망 제시
    • 싱가포르
    • 인도네시아
    • 필리핀
    • 인도
    • 대만
    • 태국
    • 미국
    • 말레이시아
  • OTC 브랜드의 포지셔닝
  • 처방약에서 OTC 의약품으로의 전환
  • 시장 진출과 사업 확대에 의한 매출 확보

새로운 확정 연사

Martina Gripp
Head of Marketing CHC
Boehringer Ingelheim, Singapore
Varun Chopra
Category Director – Healthcare (OTC)
Reckitt Benckiser, India
Peter Osborne
Managing Director, Asia
Blackmores, Taiwan
Ade Gustian Yuwono
Head of OTC
Novartis, Indonesia
Alvin So
General Manager Asia Pacific
Merck Consumer Care, Philippines
Vineet Singhal
Operating Unit Head - India and South East Asia (OTC Division)
Novartis Consumer Health, India

 

Produced bySession Spotlight SponsorAssociate SponsorSupported by
Media Part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