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ic Pharma Marketing Asia 2013 - 전략적 의약품 마케팅 아시아 2013 -
2013년 7월 1일 - 3일, 싱가포르

본 컨퍼런스는 참가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의사, 보험자(Payer), 환자의 관여와 계발을 통한 브랜드 존재감 향상

컨퍼런스 개요

IBC가 주최하는 Strategic Pharma Marketing Asia는 아시아 각국 시장에 대한 이해를 심화하고, 문제와 비지니스 기회를 탐구할 수 있는 이 지역 유일의 컨퍼런스입니다.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베스트 프랙티스와 사례 연구가 소개되며, 마케팅과 영업 활동의 향후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아시아 각국의 제약 업계 관계자와 의견을 교환하고,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높이기 위한 혁신적인 전략을 구축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2013년 주요 테마
  • 블록버스터가 큰 수익을 창출하던 시대가 지나고 특허기간만료 문제가 큰 위협으로 인식되는 가운데, 획기적인 신약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제약회사가 앞으로도 브랜드를 존속시키고 가격을 인하하지 않고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한 방안
  • 경쟁 격화, 커지는 가격인하 압력, 사업을 지속시키는데 필요한 매출 확보가 어려워지고 있는 제네릭 의약품 제조업체가 생존하기 위해 꼭 필요한 마케팅 부문과 판매 부문의 제휴
  • 아시아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문화적인 차이가 큰 이 지역 국가들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데 꼭 필요한 각국 시장에 대한 이해
  • 국외 시장에서 활로를 찾는 아시아 각국의 대형 제네릭 의약품 제조업체가 실적을 확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마케팅 부문과 판매 부문의 동향
  • 온라인 채널과 소셜 채널을 통해 정보를 얻는 고객 및 환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며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24시간 연중무휴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빨리 도입하고자 하는 각사의 경험이 풍부한 마케팅 담당자의 활동
Choose your language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

Catalog

국제컨퍼런스
Gii Event
이벤트 캘린더
메일링 서비스
메일링 서비스

Produced By      
     

Exhibitors      
     

Supporting Associations      
 

Media Partners      

2012 © IBC Asia (S) Pte Ltd | 한국어 공식사이트 운영 : IBC Asia (S) Pte Ltd 파트너 (주)글로벌인포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