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 2015- 소셜미디어 전략 서밋 2015 -
2015년 10월 21 - 22일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Catalog
 
Choose your language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

소셜미디어의 급속한 진화에 따라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는 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마케터로서의 실적이 성과를 창출하고 사업을 발전시키는 능력에 따라 평가되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밋

이 서밋에서는 2일간 다채로운 세션을 통해 중요한 정보와 변형 사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KIND, Yale University, Seventh Generation 등의 사례도 포함되어 있으며, 소셜미디어 전략을 강화하고 팀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 및 수단, 기술 등이 소개됩니다.

주요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이벤트는 지금까지도 많이 개최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이벤트에 참가해도 눈에 보이는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전략을 책정할 수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킹을 확대하지 못하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에 현혹되며 부재중 산적한 업무의 대응에 쫓기면서 이벤트에 참가한 의의를 실감하지 못한채 끝나버리기도 합니다.

활기찬 컨퍼런스

이 서밋의 연사는 많은 참가자와 만나 고수준이나 도움이 되지 않는 논의가 아니라 마케팅 담당자가 현장에서 매일 고전하고 있는 다양한 문제와 바로 시행할 수 있는 실용적인 대책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싶어합니다.

고객과의 유익한 관계 구축과 최적의 매력적인 컨텐츠 활용은 소셜미디어 전략의 가장 중요한 기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공을 위한 처방전 제시가 서밋 아젠다 작성시 기본방침입니다.

서밋 참가 이점

  • 소셜미디어에서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 가치를 창조함으로써 타사와의 차별화를 도모하는 방법 파악
  • 시간, 자원, 요원을 최대한 활용, 스탭 1인의 소셜미디어팀을 적절히 운영하는 방법 파악
  • 독창적인 방법에 따른 컨텐츠 개인화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획득, 유지하는 방법 파악
  • 브랜드, 비지니스,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목표를 일치시키는 방법 파악
  • 중요 지표의 평가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분석 방법에 미치는 영향 이해
  • 일상 업무의 근본적 변화 방법 파악

    성공에 대한 지원
    서밋 프로듀서
    Breanna Jacobs

    참가신청

    컨퍼런스에서 얻은 많은 성과를 향후 업무에 활용
    혁신적 리더들로부터 유익한 정보 파악


    연사
    Tamera Ferro
    Seventh Generation
    Julie Booth
    Citi
    Amy Kundrat
    Yale School of Management
    James Colistra
    Forbes
    Erna Alfred Liousas
    Forrester
    Ben Blakesley
    Reebok
    Pam Didner
    Author of Global Content Marketing
    Rebecca Churt
    OpenView Venture Partners
    Mike Brown
    Brainzooming Group
    Susan Tabor-Kleiman
    Your Professional Writer
    Corey Padveen
    t2 Marketing International
    Alyce Currier
    Wistia
    Amanda Sibley
    Hubspot
    Alex Maurer
    Fidelity Investments
    Lauren Vargas
    Aetna
    Ami Chitwood
    Deloitte Services LP
    Chris Baier
    THE SHOP, an eBay Enterprise agency
    Tami Cannizzaro
    eBay
    Allen Gannett
    Track Maven

    서밋 참가 대상자

    올해 서밋에는 다양한 업계에서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마케팅에 종사하고 있는 인사들이 다수 참가할 전망이며, 상호 의견을 교환하면서 소셜미디어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소셜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의 향후 방향성을 탐구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꼭 참가해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SMSSummit 경험

    7월에 보스턴에서 개최된 SMSS Higher Education은 새로운 컨퍼런스 형식을 제공했으며, 10월에 개최되는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SMSS) 등 다른 소셜미디어 관련 이벤트 참가자도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지난 서밋 참가자 소감

      세계 각국 다양한 업종의 기업 및 단체에 소속된 분들과 만나 많은 정보를 파악했고, 프로그램도 우수합니다.  

    Patricia Shall, President, Creative Benefits & Insurance Solutions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우수한 이벤트입니다. 향후 취업에 도움이 되는 능력을 갖출 수 있었습니다. 

    Holly Lara, Assistant to the Dean at Indiana University, Purdue University Fort Wayne

      비지니스 현장에서 주목과 신뢰를 받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Shelly Ucuse, Director of Community Outreach at Helix Education

      참가할 가치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Carly Arbuckle, Assistant Brand Manager at Kernel Season's

    서밋 참가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SMSS) 참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SMSS의 발전을 위해서는 연사, 자원봉사, 참가자, 스폰서 네트워크가 필수적입니다. 이 서밋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SMSS의 스폰서 또는 파트너

    서밋을 주최하는 GSMI는 컨퍼런스에서 기업이 존재감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독창적인 맞춤형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폰서 정보


    SMSS에서의 강연

    흥미로운 사례 연구 등을 발표해주실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