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컨퍼런스는 참가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 2015
- 소셜미디어 전략 서밋 2015 -
-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다양한 기업의 고위 임원으로부터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의 베스트 프랙티스 파악

  • 홍보, 디지털 마케팅, 브랜딩, 사업 전략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VPs, 디렉터, 매니저와의 네트워킹
  • 소셜 데이터와 소셜 아이덴티티를 이용하여 사업 가치를 향상시키고 브랜드 경쟁력을 유지하는 방법 파악
  • 영향력 있는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 시행 방법 파악
  • 실무적 7개의 워크샵과 30개의 인터랙티브 러닝 세션

참가 대상자

소셜미디어 전략을 강력하게 추진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임팩트를 강화하기 위한 방법을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파악하고 싶어하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입니다.

  • 최고 브랜딩 책임자
  • 사업주
  • 최고경영자
  • 최고 마케팅 책임자
다음과 같은 업무를 담당하는 VPs, 디렉터, 매니저

  • 마케팅
  • 브랜딩
  • 사업 전략
  • 고객 관계
  • 소셜미디어
  • 홍보
  • 소셜미디어 지원
  •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
  • 소셜미디어 전략
  • 사업개발
  • 구전 마케팅
  • 마케팅
  • 미디어 세일즈
  • 대리점 어카운트 관리
  • 기업

주요 연사

기대만큼의 우수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pagetitle
Maximize Your Social
pagetitle
Western Union
pagetitle
Trend Micro
pagetitle
Eastern Nazarene College
pagetitle
Author | Speaker | Consultant
pagetitle
Farmers Insurance
pagetitle
Safeway
pagetitle
Wet Seal, Inc.
pagetitle
Trend Micro
pagetitle
Garrett Popcorn
pagetitle
Pacific Union and Christies International Real Estate
pagetitle
The Brainzooming Group
pagetitle
Rise Interactive
pagetitle
The Ultimate Medical Academy
pagetitle
DocuSign, Inc.
pagetitle
Twitter
pagetitle
Raidious
pagetitle
charity: water
pagetitle
Citrix
pagetitle
Find and Convert
pagetitle
Manifest Social
pagetitle
Blue Shield of California
pagetitle
t2 Marketing International
pagetitle
Likeable Media
pagetitle
Insightpool
pagetitle
Social Strand Media
pagetitle
Akamai Technologies
pagetitle
Razorfish

첫째날 아젠다
프리서밋 워크샵

2015년 2월 10일(화)

아젠다 키
GSMI는 컨퍼런스 참가시 계획 입안에 도움이 되는 각 세션에 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분류된 세션별 아젠다 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콘이 붙지 않은 세션은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주의:워크샵은 추가요금이 필요하며, 서밋과 별도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참가 워크샵은 이벤트 개막전에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9:00am

등록 및 아침식사

B2B
워크샵 B
Author of the upcoming book: Global Content Marketing
Author | Speaker | Consultant
워크샵 C
Director of Global Social Business Strategy
t2 Marketing International
11:30am

오전 휴식시간

12:00pm

네트워킹 런치

3:00pm

오후 휴식시간

5:15pm

환영 리셉션
(이 리셉션은 모든 서밋 참가자, 연사, 스폰서를 대상으로 하며, 서밋 개막전 교류가 목적)

6:00pm

첫째날 종료




프리서밋 워크샵 소개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 첫째날에는 종일 프리서밋 워크샵이 개최됩니다. 이 워크샵은 2시간에 걸쳐 실제로 작업하면서 진행되는 강좌로, 소그룹 참가자가 서로 협력하면서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관련된 특정 토픽을 심층 분석합니다. 또한 워크샵은 서밋 참가비에 포함되지 않으며, 서밋과는 별도로 등록해야 합니다. 서밋 개막전에 참가 워크샵을 선택하세요.

프리서밋 워크샵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워크샵은 상호 의견을 교환하면서 실제로 작업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세션으로, 최적의 방식으로 서밋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강의실과 같은 분위기에서 중요한 문제에 대해 질문할 수 있으며, 서밋 둘째날과 셋째날에 45분 단위로 진행되는 강연과는 크게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전체 세션에 앞서 소셜미디어 전략을 명확화하기 위한 작업을 실제로 경험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워크샵의 이점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둘째날 아젠다
서밋

2015년 2월 11일(수)
8:00am

등록 및 아침식사

9:00am

서밋 프로듀서 Breanna Jacobs의 환영사와 서밋 소개

9:05am

서밋 의장 Bernie Borges의 개회 기조 강연

Founder and CEO
Find and Convert
10:00am

스폰서 소개

10:15pm

휴식시간, 스폰서와의 만남

NP
트랙 A:소셜 플랫폼 - 첨단 전략
Senior Account Manager
Twitter
B2C
CS
트랙 B:컨텐츠 마케팅과 스토리텔링 마스터링
Senior Director, Global Social Media
Western Union
B2B
B2C
SMB
트랙 C:고객 서비스, 인게이지먼트, 경험
Head of Social Media
DocuSign, Inc.
CS
B2C
트랙 A:소셜 플랫폼 - 첨단 전략
Senior Director - Social Marketing
Razorfish
트랙 B:컨텐츠 마케팅과 스토리텔링 마스터링
Senior Director, Digital Communications
Walmart
트랙 C:고객 서비스, 인게이지먼트, 경험
11:30am

각종 소셜미디어 채널의 독특한 고객 경험 창조

Senior Director of Marketing
Raidious
12:15pm

네트워킹 런치

트랙 A:소셜 플랫폼 - 첨단 전략
1:15pm

YouTube 채널의 최적화 - 눈에 띄는 동영상 작성

Director of Digital
charity: water
SMB
B2B
B2C
트랙 B:컨텐츠 마케팅과 스토리텔링 마스터링
Director of Digital Media
Pacific Union and Christies International Real Estate
트랙 C:고객 서비스, 인게이지먼트, 경험
1:15pm

사례 연구:24시간 고객 서비스 - 한정된 자원으로 인게이지먼트를 유지하는 방법

트랙 A:소셜 플랫폼 - 첨단 전략
2:00pm

새로운 소셜미디어 채널 - 주요 브랜드의 사례 연구와 성공사례

B2B
B2C
트랙 B:컨텐츠 마케팅과 스토리텔링 마스터링
Director of Marketing and Strategic Communication
Eastern Nazarene College
트랙 C:고객 서비스, 인게이지먼트, 경험
2:00pm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데이터의 역할 변화

2:45pm

오후 휴식시간

Global Business and Social Media Keynote Speaker, Sr. Social Strategist
Rise Interactive
4:45pm

리셉션 - 간식과 칵테일 제공




셋째날 아젠다
서밋

2015년 2월 12일(목)
8:30am

등록 및 아침식사

9:00am

서밋 프로듀서 Breanna Jacobs의 인사

9:05am

서밋 의장 Bernie Borges의 개회 기조 강연

Founder and CEO
Find and Convert
9:15am

기조 강연:소셜미디어를 이용, 마케팅 수명주기를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

10:00am

Case Study: How Garrett Popcorn Shops Created a Successful Global Social Media Strategy

Associate Director of Digital and Social Media
Garrett Popcorn
10:30pm

휴식시간, 스폰서와의 만남

B2B
트랙 A : 기업 문화와 조직
Director, Global Brand Communications & Social Media
Akamai Technologies
트랙 B:분석 데이터 및 ROI
Senior Social Media Marketing Manager
Safeway
CS
트랙 C:소셜미디어 전략 개발
Director of Social Media
Farmers Insurance
CS
B2B
트랙 A:기업 문화와 조직
Social Media Manager
Trend Micro
Senior Social Program Manager
Trend Micro
B2C
트랙 B:분석 데이터 및 ROI
Web Analyst
Wet Seal, Inc.
트랙 C:소셜미디어 전략 개발
VP, Marketing and Social Engagement
Homesnap
12:30pm

네트워킹 런치

트랙 A:기업 문화와 조직
1:30pm

소셜 인사관리가 중요한 이유 -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우수한 인재 발견과 능력개발

B2B
B2C
트랙 B:분석 데이터 및 ROI
Vice President of Client Services
Likeable Media
트랙 C:소셜미디어 전략 개발
1:30pm

헬스케어 산업에서의 급속한 보급:규제 업계에서 소셜미디어 이용을 활용하는 방법

Sr. Manager, Social Media & Marketing Innovations
Blue Shield of California
트랙 A:기업 문화와 조직
2:15pm

의사소통 증진과 생산성 - 직장에서의 소셜미디어 게이미피케이션

트랙 B:분석 데이터 및 ROI
2:15pm

의미 없는 평가 기준으로부터의 탈피 - 소셜 아이덴티티를 활용한 사업 가치의 향상

트랙 C:소셜미디어 전략 개발
Founder
The Brainzooming Group
3:00pm

오후 휴식시간

3:45pm

서밋 폐막



리셉션

첫째날과 둘째날 저녁에 개최되는 리셉션은 음료와 간식, 음악을 즐기면서 그 날의 세션을 되돌아 보는 휴식시간 시간입니다. 이 이벤트에는 세계 각국에서 참가자가 모이므로 리셉션은 네트워킹을 확대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또한 하루종일 컨퍼런스로 지친 머리도 식히세요!) 이번 리셉션은 개최지인 라스베가스 고유의 특색을 살려서 구성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곧 발표할 예정입니다.


개최장소

Planet Hollywood Las Vegas

Planet Hollywood Resort and Casino에는 숙박객의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종류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영화에 관련된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라스베가스의 경관이 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줍니다. Planet Hollywood는 라스베가스의 번화가인 스트립에 위치하며, 레스토랑과 다른 호텔, 카지노에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개최장소 상세 정보

Planet Hollywood Las Vegas
3667 Las Vegas Boulevard South Las Vegas, NV 89109
(877) 333-9474

숙박시설

Planet Hollywood Las Vegas
3667 Las Vegas Boulevard South Las Vegas, NV 89109
(877) 333-9474
Room rate if reserved by January 4th, 2014: $79.00
When making your reservation, Please refer to Global Strategic Management Institute (GSMI), and use code SMGSM5.


Caesars Palace
357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702) 731-7110
Room rate if reserved by January 4th, 2015: $179.00
When making your reservation, Please refer to Global Strategic Management Institute (GSMI), and use code SCGSM5.


Flamingo Las Vegas
355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702) 733-3111
Room rate if reserved by January 4th, 2015: $49.00
When making your reservation, Please refer to Global Strategic Management Institute (GSMI), and use code SFGSM5.


Paris Hotel and Casino
365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702) 946-7000
Room rate if reserved by January 4th, 2015: $119
When making your reservation, Please refer to Global Strategic Management Institute (GSMI), and use code SPGSM5.

We highly suggest securing your room as early as possible as they do sell out!

개최장소 사진

오시는길

맥카란 국제공항 이용:
택시:약 15 달러
운전 안내: 여기를 클릭하세요.
대중교통: 여기를 클릭하세요.

Suggested Local Dining:

  • Rose. Rabbit. Lie. ( Sushi )
    3708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 Ellis Island Casino & Brewery ( Gastropub )
    4178 Koval Ln, Las Vegas, NV 89109

  • Gordon Ramsay Steak ( Steakhouse )
    365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 Bobby Flay's Mesa Grill ( Progressive American )
    357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 Payard Pastisserie ( French )
    3570 S Las Vegas Blvd South, Las Vegas, NV 89109

  • 스폰서 및 미디어 파트너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의 스폰서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서밋 주최사

    Global Strategic Management Institute(GSMI)는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리더와 연사, 실무 경험자와의 네트워킹 기회와 풍부한 학습 환경을 연결한 임원 연수, 독창적인 컨퍼런스, 서밋, 워크샵, 연수 세션 등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GSMI가 매년 개최하고 있는 이벤트에는 Fortune 500 기업의 70%가 참가하고 있으며, 30개 이상 국가에서 참가하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어려운 문제와 주목 토픽을 둘러싸고 활발한 논의를 펼칩니다.GSMI와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http://www.gsmiweb.com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 참가 방법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은 연사, 자원봉사, 참가자, 스폰서 네트워크의 도움을 받고 있으며, 이는 이 이벤트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서밋에는 다양한 형태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의 스폰서 및 파트너 참가

    이벤트에서 존재감을 나타내고 싶어하는 기업에게 맞춤형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폰서 정보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에서의 강연

    사례 연구 등을 소개해 주실 분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