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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GITAL
    MARKETING
    STRATEGIES SUMMIT
    디지털 고객의 세력이 강화된 시대의 마케팅
    2014년 10월 21일-23일|샌디에고
본 컨퍼런스는 참가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디지털 최적화를 통해 성과를 평가하면서 권한이 강화된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

  • IT 부문과의 제휴 기회 활용 방안 파악
  • 디지털 세계에서 기업의 개성을 관리하는 방법 파악
  • 재무 관련 기준을 이용하여 마케팅 효과를 평가하는 방법 파악
  • 고객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실현하는 방법 파악
  • 화창한 가을 샌디에고에서의 네트워킹 기회
  • 디지털 고객을 위한 조직을 재구축 하는 방법 파악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 파악
  • 최신 아젠다 : 20여개의 사례 연구 포함
  • 많은 분들이 참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이 서밋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트랙

  • 전략
  • 분석법과 데이터
  • 고객관계관리(CRM)
  • 소셜미디어와 기술

참가 대상자

  • 최고 마케팅 책임자
  • 최고경영자
  • 최고 정보 책임자
  • 최고 기술 책임자
  • 최고 인게이지먼트 책임자
  • 최고 경험 책임자
  • 최고 디지털 책임자
  • 최고 재무 책임자
  • 최고 브랜딩 책임자
  • 프로덕트 디자이너
  • 대리점 어카운트 매니저

다음 업무를 담당하는 VPs, 디렉터, 매니저

  • 마케팅
  • 브랜딩
  • 사업 전략
  • 온라인 커뮤니티
  • 고객 관계
  • 소셜미디어
  • 홍보
  • 디지털 마케팅
  • 커뮤니티 마케팅
  • 커뮤니티 관리
  • 미디어 세일즈
  • 사업개발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에서 개최
  • 개최 장소는 샌디에고 시내에 위치한 고급 호텔
  • 인근에 유명 관광지인 가스 램프 쿼터(Gaslamp Quarter) 위치
  • 조식, 중식, 간식 제공
  • 네트워킹 리셉션에 무료 참가
  • 네트워킹 디너
리서치회사인 Gartner의 예측에 따르면 2017년에는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가 관리하는 IT 관련 예산액이 CIO가 관리하는 예산액을 웃돈다고 합니다.

주요 연사

업계 리더들로부터의 정보 파악과 관계 구축
Penny Baldwin
EVP, CMO
Paula Dirks
Vice President of Marketing
Mark Coatney
SVP, Digital, Al Jazeera America
Jennifer Nuckles
Chief Marketing Officer (CMO)
Josh Pierry
CEO
Shawn Goodin
Director of Marketing Technology
Danielle Wiley
CEO
Matt Corey
Chief Marketing Officer (CMO)
Pam Didner
Author of the upcoming book: Global Content Marketing
Christopher Krohn
President and Chief Marketing Officer
Erik Forsell
Chief Marketing Officer (CMO)
David Roth
CEO
Mike Mancini
VP, Thought Leadership
Alec Bokman
Expert Associate Principal
Don Steele
SVP, Fan Engagement/Multi Platform Marketing
Meg O'Brien
VP of Marketing, Branding and Social
Shree Dandekar
GM (Product Management) Social Media Analytics
Chad Bailey
Chief Marketing Officer (CMO)
Cathleen Williams
Executive Director of Marketing
Steven Cook
Resident Digital CMO & Contributing Editor
Gaurav Bhatia
Vice President, Digital Strategy
마케팅 활동의 열쇠는 통합 디지털 마케팅

첫째날 아젠다

2014년 10월 21일(화) - 프리서밋 워크샵
8:30am

워크샵 참가자 등록 및 조식

9:00am - 워크샵 A
In this interactive session, we will develop a marketing capability map to align marketing and IT strategy. The capability map is like the Rosetta Stone, creating a shared language grounded in business outcomes. With a shared map, marketing and IT can maneuver the digital landscape together with precision and agility.

This session will review:

  • The what and why of the marketing capability framework
  • How to develop a capability map for your organization
  • How to heat map to drive prioritization and agility
  • How to architect a highly scalable and flexible marketing platform
  • 마케팅과 IT 제휴에 의한 디지털 전략 책정과 시행

    Director of Marketing Technology
    The Clorox Company
    9:00am - 워크샵 B

    사원을 소셜미디어 앰베서더로 만드는 방법

     
    Author of the upcoming book: Global Content Marketing
    Author | Speaker | Consultant
    10:30am

    휴식시간

    10:45am - 워크샵 C

    투명성 높은 디지털 세계에서 '기업으로서의 개성' 관리

    10:45am - 워크샵 D

    진화를 계속하는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의 역할에 대한 대응

    12:15pm

    중식

    *본 아젠다는 잠정적이며,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첫째날(계속)

    2014년 10월 21일(화) - 전체 서밋
    12:15pm

    전체 서밋 참가자 등록

    1:15pm

    서밋 프로듀서(겸 의장)인 Crystal Everson의 환영사와 프로그램 소개

    테마 1:전략
    1:30pm
    The session discusses the opportunities that exist in understanding the customer needs and leveraging all the digital channels – web, email, social media and customer feedback to help improve the customer experience. Digital technology helps gets instant feedback from the customers but also presents challenges in how best to communicate the value of the brand with the customer/member and share the results with the employees. We need to ensure that the employees (e.g. marketing, sales, customer support) are engaged in the process so that we can get the closed loop feedback from the customers and develop a good experiences for the customer and continually engage with the employee.

    고객, 디지털 기술, 직원의 적극적인 관여라는 요소의 편성으로부터 생성되는 힘의 활용

    Vice President, Digital Strategy
    AARP
    테마 1:전략
    2:15pm

    재무 관련 기준을 이용한 마케팅 평가 및 최고 재무 책임자(CFO)와 CMO의 협력이 필수적인 이유

    3:00pm

    오후 휴식시간

    테마 1:전략
    3:15pm

    폭넓은 분야에서의 변화를 촉진하는 시장과 기술의 요인

    4:00pm

    디지털 시대를 위한 귀사 조직 재편

    Expert Associate Principal
    McKinsey Digital
     

    *본 아젠다는 잠정적이며,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둘째날 아젠다

    2014년 10월 22일(수) - 전체 서밋
    8:00am

    전체 서밋 참가자 등록 및 조식

    9:00am

    서밋 프로듀서(겸 의장)인 Crystal Everson의 환영사와 프로그램 소개

    테마 2:분석법과 데이터
    9:05am

    기조강연 : 디지털 비지니스의 '음양(Yin & Yang)'

    President and Chief Marketing Officer
    Restaurant.com


    분석법과 데이터
    9:50am

    새로운 디지털 정보 자원 발굴

    10:35am

    스폰서의 제품 및 솔루션 소개

    11:05am

    오전 휴식시간, 스폰서 소개

    동시진행 세션 A:분석법과 디지털팀
    11:20am

    데이터 분석의 민주화

    동시진행 세션 B:분석법과 고객
    11:20am

    빅데이터 관리에 의한 고객의 신뢰감 양성

    동시진행 세션 A:분석법과 디지털팀
    11:40am

    중요 데이터 추적

    동시진행 세션 B:분석법과 고객
    11:40am

    고객 분석 방법을 이용한 데이터마이닝

    12:00pm

    중식

    테마 3:고객관계관리(CRM)
    1:00pm

    개별 고객의 발언 및 행동을 이해, 대응하기 위해 투자를 시행할 필요가 있는 툴 및 프로세스

    CEO
    Pierry Interactive
    동시진행 세션 A : 대내적 문제
    1:45pm

    컨텐츠 매니지먼트 업무의 최적화

    동시진행 세션 B : 대외적 문제
    1:45pm

    웹 경험 마케팅:고객 획득 및 로열티 목표의 달성

    Chief Marketing Officer (CMO)
    Mammoth Mountain Ski Area
    동시진행 세션 A:대내적 문제
    2:30pm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

    VP, Thought Leadership
    The Nielsen Company
    3:15pm

    오후 휴식시간

    3:30pm

    패널 디스커션:마케팅을 위한 팀, 프로그램, 프로세스 구축, 시장뿐만 아니라 개별 고객을 이해하는 방법

    Resident Digital CMO & Contributing Editor
    CMO.com by Adobe
    4:40pm

    서밋 둘째날 종료

    5:00pm

    네트워킹 리셉션(카나페 및 칵테일 제공)

    7:00pm

    네트워킹 디너(별도 참가 등록 필요)

    *본 아젠다는 잠정적이며,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셋째날 아젠다

    2014년 10월 23일(목) - 전체 서밋
    8:00am

    전체서밋 참가자 등록 및 조식

    9:00am

    서밋 프로듀서(겸 의장)인 Crystal Everson의 환영사와 프로그램 소개

    9:05am

    기조 강연:디지털 마케팅 관련 중요한 기능을 보유한 스탭의 발굴과 모집

    테마 4:소셜미디어와 기술
    9:50am - 소셜미디어와 기술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고객과의 관계 강화

    TBA
    Vision Critical & Brand Client
    10:35am

    오전 휴식시간

    동시진행 세션 A:소셜미디어
    10:50am
    As the adoption of social, mobile and cloud computing continues to transform industries, organizations increasingly value how these technologies can improve customer engagement, forge new partnerships and drive competitive advantage. As great as the promise of convergence is, many organizations are still struggling to reinvent their business operations and keep pace with the explosion of mobile channels and volume of data being generated. This session will aim at not only discussing some of the natural use cases of this disruption like social casting but will provide a practical approach to marketers on how to realize an ROI from their social and mobile investments using analytics.

    소셜미디어와 모바일 시스템 융합에 의한 새로운 미디어 모델 창출

    GM (Product Management) Social Media Analytics
    Dell
    동시진행 세션 B:기술
    10:50am - 기술

    모바일앱 및 태블릿앱의 경험 디자인이 요구되는 이유

    동시진행 세션 A:소셜미디어
    11:35am - 소셜미디어
    Social is not just something managed by a 24-year-old rookie marketing associate or customer service rep. Social strategy must be part of every major campaign and must also be integrated into your brand experience throughout the year. Your customers WANT to interact with you. Are you involving them in your brand, and do you even know HOW to do that through filtered curation that is still authentic? In this session we will show you how to do just that with examples of "fads" and best practices for complete integration.

    일시적인 유행에서 마케팅의 중요한 영역으로 발전

    Chief Marketing Officer (CMO)
    PGA TOUR Superstore
    동시진행 세션 B:기술
    11:35am

    통합화된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사용한 고객 관리

    12:00pm

    중식

    동시진행 세션 A:소셜미디어
    1:00pm - 소셜미디어

    소셜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과 성공에 대한 기여도를 평가하는 방법

    SVP, Fan Engagement/Multi Platform Marketing
    Comedy Central
    동시진행 세션 B:기술
    1:00pm - 기술

    오프라인/온라인 거래 분석

    1:25pm
    Would you hire a carpenter with one tool in his toolbox?

    Effective consumer marketing requires testing, measurement and response. Clear objectives must be set and audience engagement must be actively measured. Omni-channel marketing isn't elective. Tomorrow's CMOs will be valued by the weight of their tool belts.

    성과 확대 - 멀티스크린 캠페인 전략의 중요성

    Vice President of Marketing
    Montblanc North America
    1:50pm

    엄마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과 여성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브랜드 각사는 다른 전략이 필요한가?

    CEO
    Sway Group LLC
    2:35pm

    정리 기조 강연:향후 전망 - 디지털 기술과 협업 경제의 교차점

    3:20pm

    서밋 폐막

    *본 아젠다는 잠정적이며,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고 책임자급 임원이 총괄하는 업무 중 마케팅은 엔터프라이즈 IT 스택으로의 통합이 가장 늦은 분야 중 하나입니다."
    - IBM이 2011년에 발표한 CMO 조사

    비용

    영리단체 소속 참가자 참가비용

    서밋

    $ 1,995



    • 워크샵에는 참가 불가
    • 전체 서밋에 참가 가능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간식과 음료
    • 중식
    • 네트워킹 리셉션

    실버 패키지

    $ 2,490



    • 1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전체 서밋에 참가 가능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간식과 음료
    • 중식
    • 네트워킹 리셉션

    골드 패키지베스트 패키지

    $ 2,885



    • 2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전체 서밋에 참가 가능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간식과 음료
    • 중식
    • 네트워킹 리셉션

    워크샵 2개

    $ 890


    (100달러 할인)
    • 2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서밋에는 참가 불가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중식

    워크샵 1개

    $ 495


     
    • 1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서밋에는 참가 불가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비영리단체 소속 참가자 참가비용

    서밋

    $ 1,795



    • 워크샵에는 참가 불가
    • 전체 서밋에 참가 가능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간식과 음료
    • 중식
    • 네트워킹 리셉션

    실버 패키지

    $ 2,290



    • 1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전체 서밋에 참가 가능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간식과 음료
    • 중식
    • 네트워킹 리셉션

    골드 패키지베스트 패키지

    $ 2,685



    • 2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전체 서밋에 참가 가능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간식과 음료
    • 중식
    • 네트워킹 리셉션

    워크샵 2개

    $ 890


    (100달러 할인)
    • 2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서밋에는 참가 불가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 중식

    워크샵 1개

    $ 495


     
    • 1개 워크샵에 참가 가능
    • 서밋에는 참가 불가
    • 조식(Continental breakfasts)
    사업 부문의 디지털 기술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는 것은 CIO입니다.
    - Gartner

    개최장소

    Digital Marketing Strategies Summit은 다음 장소에서 개최됩니다.

    The Westin

    The Westin San Diego는 샌디에고시 다운타운에 위치하며, 객실에서는 샌디에고만과 코로나도섬, 다운타운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비와 객실에서는 인터넷 무료 접속이 가능하며, 공항과 호텔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최장소 정보

    400 West Broadway, San Diego, CA 92101

    1-800-Westin1

    웹사이트

    숙박요금 할인

    249달러의 할인요금으로 숙박하실 수 있는 플랜을 마련했습니다. 2014년 9월 30일까지 예약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시 GSMI 주최 컨퍼런스 참가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전화번호:1-800-Westin1

    개최장소 주변 지도

    스폰서 & 미디어 파트너

    Digital Marketing Strategies Summit 스폰서

    스폰서

    주최

    서밋 참가

    Digital Marketing Strategies Summit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스폰서 또는 파트너로 참가

    서밋 스폰서 및 파트너로 참가하시면 기업으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폰서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강연 진행

    서밋 강연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프로포절 제출


    서밋 소개

    서밋 웹페이지 링크가 첨부된 배너를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게재하여 세계에 이 서밋을 소개해 주시지 않겠습니까? 배너를 게재하신 경우, GSMI의 Tom Dibble에게 알려주세요. 서밋 참가비가 5% 할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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