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S 스폰서 참가

Jump to:   맨위로     |     참가자 데이터    |     스폰서 종류     |    

Global Strategic Management Institute(GSMI)는 마케팅 예산의 중점을 소셜 미디어로 이동시키고 있는 많은 조직을 지원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테마로 한 컨퍼런스 시리즈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Social Strategies 시리즈 이벤트에는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 Mobile Marketing Strategies Summit, Social Media Legal Risks and Strategies Summit, Blogging Strategies Summit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서밋은 독립 이벤트로 운영되고 있으나, 마케팅 예산을 사용하여 소셜 마케팅 방법을 고안하고, 시스템을 구축·강화하기 위한 최적의 방법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는 점은 같습니다.

GSMI는 소셜 미디어 관련 이벤트 운영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능력을 보유한 기업 중 하나입니다. Social Strategies 시리즈 서밋에서는 Facebook, Zappos, Altimeter Group, Forrester, Google, PayPal, eBay, American Express, General Electric, General Motors 등 다양한 기업의 임원이 강연을 담당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서밋은 새로운 발상을 소개하는 최적의 기회로서 업계 리더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12년 이벤트에서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Charlene Li, Apple Computer의 전 임원인 Guy Kawasaki, 소셜 기술 전문 애널리스트인 Jeremiah Owyang 등 많은 분들이 강연을 담당했습니다.

2012년에 개최된 Social Strategies 시리즈 이벤트는 모두 인기가 높았으며, Home Depot, Visa, Google, ESPN 등의 대기업, 각종 비영리단체, 미국 내외 소매 기업에서 마케팅, 브랜딩, 사업 전략, 고객 관계, 소셜 미디어, 홍보,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 등의 업무를 총괄하는 CEO와 CMO, CBO, VP’s, 디렉터, 매니저들이 이 이벤트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GSMI 주최 이벤트의 스폰서 및 전시기업 참가를 권유하는 6가지 이유

  • 참가자 대부분이 최고 책임자급 임원, 디렉터, VP’s, 책임자, 대표이사 등 고위 임원
  • 기업 및 단체의 고위 임원과 의사결정 책임자를 타겟으로 한 이벤트
  • GSMI는 스폰서 대부분이 마케팅 예산을 현명한 방식으로 사용했다고 느끼도록 최대한 노력
  • 각사의 주요 의사결정자와의 새로운 네트워킹을 위한 최적의 기회
  •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한층 더 강화
  • 지명도와 인지도 향상
  • GSMI 주최 이벤트의 의의


    10 for 7

    Social Strategies 시리즈 서밋에서는 '10 for 7'이라는 세션이 진행됩니다. 이 세션은 기업과 단체의 리더가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구축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와 플랫폼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으로, 이 컨퍼런스만의 독창적인 주요 요소입니다. 10 for 7에서는 스폰서가 자사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며, 엄선된 스폰서 10사의 인사가 메인 스테이지에서 7분간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합니다. 이 세션에 참가하는 스폰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최고의 옵션에 관한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7분간 최신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10 for 7의 이점

  • 제품 및 서비스의 주요 특징을 간략히 소개
  • 기업 및 단체의 임원에게 정보 전달, 주요 세일즈 포인트 강조
  •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관련 다양한 문제를 지적, 이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자사 제품 및 서비스 제시
  • GSMI가 주최하는 Social Strategies 시리즈는 유용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유일한 서밋
  • Jump to:   맨위로     |     참가자 데이터    |     스폰서 종류     |    

    참가자 데이터


    업종



    직위



    매출



    부서

    지난 이벤트 참가 기업*

    AARP
    ABS-CBN International
    ALEGORA
    Altimeter Group
    Ancestry.com Inc.
    APX Alarm
    Azamara Club Cruises
    Bank of America Merrill
    Lynch Global Corporate
    Banking
    Bayer HealthCare LLC
    Behr Process Corporation
    Blue Shield of California
    Boingo
    Bombardier Aerospace
    Boston University
    Bounce Energy, Inc.
    California Cling Peach Board
    CBR
    CDS Global
    CenterPoint Energy
    Charter Communications,Inc.
    Checksmart Financial
    Chuck E. Cheese’s
    Cincinnati Bell Inc.
    cisco systems
    Citrix Online
    Colloquy
    Conill Advertising
    Covario
    DentalPlans.com
    Dreyer’s Grand Ice Cream Inc.
    Dunkin’ Brands, Inc.
    Earthjustice
    East Cleveland City Schools
    eBay Inc.
    eHealthInsurance
    EMP
    Enlighten
    Epic Media Group
    ESPN
    Esurance Inc.
    FashionCareerCollege
    Ferris State University
    First Republic
    Forrester Research, Inc.
    Fors Marsh Group LLC
    Forward Foods LLC
    Freelance
    GAP
    Global Genes Project
    Home Grown Industries
    of GA, Inc.
    Howard University
    HP
    iostudio
    JAMRS
    Kaiser Permanente
    Kenwood USA
    Kinetico Incorporated
    Lockheed Martin
    MARS
    Meals on Wheels
    MELT LLC
    MGM Resorts International
    MissionFish
    mixi,Inc.
    Mzinga
    National Shooting Sports
    Foundation Inc
    NCLR
    Nestle
    NetApp
    New Media Strategies
    Nike Inc.
    Norsan multimedia
    PAi
    PayPal
    Primedia
    RightNow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Salesforce.com, Inc
    san joaquin valley college
    SAP
    Sapient Nitro
    Selig Multimedia
    Shoutlet, Inc.
    SilverStone Group
    Simmons Bedding Company
    Sirona Dental Systems
    SJVC
    Stanford Athletics
    Strategies 360, Inc.
    Symantec
    The Hartford
    U.S. Bank
    U-Haul International, Inc.
    UN WFP
    Universal Technical Institute
    US Transportation
    Command
    US Transportation
    Command
    USMC Element Defense
    Media Activity
    VSP Global
    Warner Bros.
    Warner Bros. Advanced
    Digital Services
    Whataburger
    White Rock Distilleries
    WorkSafeBC
    Yakult U.S.A. Inc.
    Ziegenfelder Company
    * Partial List
    Jump to:   맨위로     |     참가자 데이터    |     스폰서 종류     |    

    스폰서 종류


    독점 스폰서

  • 메인 컨퍼런스에서 강연(45분간)
  • 서밋 동영상(인터뷰, 스폿 광고, 세션 전체 녹화)에 회사명 및 로고 표시
  • 랜야드, 펜, 폴더에 회사명 및 로고 인쇄
  • 네트워킹 타임에 이어 호텔내 비공식 파티 개최. GSMI는 기억에 남는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전용 전시공간
  • 기업 관계자용 패스 7개, 고객용 패스 3개 발행
  • 컨퍼런스 첫째날 중식 전에 진행되는 "10 for 7" 세션에서 특별 코너 마련
  • 참가자 배포용 폴더에 전면광고 게재
  • 2주에 한번씩 최신 참가자 리스트 제공
  • 이벤트 웹사이트에 로고와 100자 이내 내용 게재
  • 눈에 잘 띄는 장소에 로고 게시
  • 각종 문서 헤더에 로고 표시(독점 스폰서에게만 제공되는 혜택)
  • 메인 스폰서

  • 우대패스 3개 발행(6,000달러 상당)
  • 테이블톱 전시공간(전기배선 설치)
  • 이벤트 개막 1주일 전에 참가자 리스트 제공
  • 이벤트 웹사이트에 로고와 50자 이내 내용 게재
  • "10 for 7" 세션 참가
  • 인터뷰 게재(녹화, 편집, 공개 작업은 GSMI가 진행)
  • 프레스릴리스, 블로그, 멘션에 기업 정보 게재
  • 전시기업

  • 우대패스 2개 발행(4,000달러 상당)
  • 테이블톱 전시공간(전기배선 설치)
  • 이벤트 폐막 1주일 후에 참가자 리스트 제공

  • 스폰서를 위한 추가 옵션

    트위터 피드

    주목도 높은 Social Strategies 시리즈 이벤트에 관한 트위터 피드 이용
  • 2011년 2월에 개최된 Social Media Strategies Summit 기간 중 트윗 3,000건 초과
  • 서밋 개최 중 캡처된 모든 트윗을 정리한 보고서에 회사명 및 로고 표시
  • 피드와 스크린 에리어에 기업 정보 게재
  • 서밋 1개당 1사 독점 계약
  • VIP 런치

    참가자 한정 VIP 런치 스폰서는 유력 기업의 임원 및 연사와의 네트워킹 가능. 스폰서는 총 2사로, 각각 첫째날과 둘째날에 진행되는 VIP 런치 스폰서 담당
  • VIP 런치룸에 간판 등 설치
  • 주요 고객 초대 - 전체 참가자 리스트 확인 가능
  • VIP 런치에는 스폰서가 선택한 25명의 참가자와 연사가 참가
  • 스폰서측에서는 3명까지 참가 가능
  • 개요

    개요 스폰서는 Social Strategies 시리즈 이벤트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견해와 정보, 수준높은 강연을 마케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요를 마케팅 캠페인에 이용함으로써 예상 고객을 획득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프리서밋 워크샵을 포함한 각 세션의 50 페이지 이상 개요에 회사명 및 로고 표시
  • 이벤트 1개당 스폰서 1사
  • 개요는 장기간 사용
  • 개요는 이벤트 종료 후 평균 1,000회 이상 다운로드
  • 샘플 확인은 GSMI로 문의해 주세요.
  • 칵테일 리셉션 스폰서

  • 컨퍼런스 자료와 웹사이트에 회사명 및 로고 표시
  • 컨퍼런스 의장이 이벤트 개최 중 스폰서 소개
  • 바에 회사명 및 로고 게시
  • 바텐더에게 로고 삽입 셔츠 착용
  • 리셉션 장소에 로고 삽입 배너 입장시 스폰서로 소개
  • 중식 스폰서

  • 뷔페 테이블에 로고 게시
  • 컨퍼런스 자료에 회사명 및 로고 표시
  • 컨퍼런스 의장이 중식 전에 스폰서 소개
  • 웹사이트에 스폰서 로고 표시
  • 휴식시간 스폰서

  • 다과 테이블에 로고 게시
  • 컨퍼런스 자료에 브랜드 표시
  • 웹사이트에 스폰서 로고 표시

  • Jump to:   맨위로     |     참가자 데이터    |     스폰서 종류     |    

    Join Our LinkedIn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