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날:2013년 9월 17일(화)

프리서밋 워크샵

7:30am 등록 및 조식
  워크샵: 8:00 A 워크샵: 8:00 B 워크샵: 8:00 C
8:00am
8:00am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계획 수립과 목표 설정

Elly Deutch
Co-Founder/Chief Digital Strategist
eDigital
@deutche
8:00am
수셜 미디어 구상을 위한 컨텐츠 전략 구축

Jeff Gibbard
President / Chief Strategist
True Voice Media LLC
@jgibbard
8:00am
소셜 미디어와 홍보 활동의 통합

Nicole Yelland
Director of Communications
LivioRadio
@NWLife
10:00am 오전 휴식시간
  워크샵: 10:15 A 워크샵: 10:15 B 워크샵: 10:15 C
10:15am
10:15am
최적화된 뉴스 릴리스를 이용하여 소셜 미디어 활동에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전략을 포함시키는 방법

Glenn Selig
President and CEO
PRNewsChannel
@GlennSelig
10:15am
소셜 미디어 콘테스트와 경품:타겟을 좁힌 사용자 전략 구축에 의한 청중 확대

Matt Toomey
President
LocalGruv
@LocalGruv
10:15am
소셜 미디어의 성과를 추적, 관리, 감시, 평가하는 툴 이용 방법

Liz Gross
Associate
Great Lakes Educational Loan Services
@@lizgross
12:15pm 오전 워크샵 참가자 오찬회
  워크샵: 1:15 A 워크샵: 1:15 B 워크샵: 1:15 C
1:15pm
1:15pm
소셜 미디어와 법적 위험:고려해야 할 문제와 소셜 미디어에 관한 효과적인 지침 작성

Lindsay Orosz
Associate
Hughes Hubbard and Reed LLP

1:15pm
위기 관리:사람들의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화제를 이용하여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선점, 유지하기 위한 노력

Adele Cehrs
President
Epic PR Group
@EpicPrGroupDC
1:15pm
소셜 미디어 청중을 예상 고객 및 고객으로 전환하는 방법

Nate Fleming
Chief Strategist
redpepper

3:15pm 워크샵 종료
3:20pm Engage Sciences 주최 환영 리셉션

둘째날:전체 서밋-2013년 9월 18일(수)

8:00am 등록 및 조식
8:45am
8:45am
Jen Cohen Crompton 서밋 의장의 소개

9:00am
9:00am
개회 기조 강연:컨텐츠의 중요성:고객에 대한 유익한 서비스로서의 컨텐츠 활용

Neil Deluca
Sr. Manager-Social media Engagement Community Engagement and Support
Yahoo!
@njdeluca
9:45am
9:45am
기조 강연:투자수익 확보의 길:소셜 마케팅을 성공으로 이끄는 전략 구축

Maya Grinberg
Chief Evangelist and Social Media Manager
Wildfire, a division of Google
@papayamaya
10:30am
10:30am
오전 휴식시간

  트랙:1개 트랙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참가자는 3개 트랙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트랙 1:소셜 미디어 툴과 관리 트랙 2:소셜 미디어 전략과 캠페인 계획 수립 트랙 3:소셜 미디어 분석과 평가
10:45am
10:45am
Pinterest를 이용한 청중과의 관계 구축

Daniel Maloney
CEO & Co-Founder
PinLeague
@danielpmaloney
10:45am
성공적인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과 관리

Bernard Desarnauts
General Manager
Ning
@bdesarnauts
10:45am
성도, 우주선도 불필요:데이터와 분석 기능의 중요성

Jason Moriber
Senior Digital Strategist
Weber Shandwick
@jasonmoriber
11:30am
11:30am
Facebook의 올바른 활용법

Matt Toomey
President
LocalGruv
@LocalGruv
11:30am
글로벌화의 진전과 소셜 미디어의 활용

Speaker TBA
Submit a Speaker Proposal Now!
Click here to submit a speaker proposal!

11:30am
벤치마크 설정과 소셜 미디어의 각종 평가 기준 분석

Chris Thornton
Chief Marketing Officer
Definition 6

12:15pm 오찬회
1:15pm
1:15pm
기조 강연:Twitter 전략:Twitter 계정의 최적화(Twitter로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Travis Wright
Global Social Media Awesomeizer
Norton | Symantec
@teedubya
2:00pm
2:00pm
Instagramm을 이용한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

Speaker TBA
Submit a Speaker Proposal Now!
Click here to submit a speaker proposal!

2:00pm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구축하기 위한 5개의 열쇠

Marcus Nelson
Chief Advocate
Addvocate
@marcusnelson
2:00pm
뉴미디어 세계의 데이터 분석

Dan Green
CEO
The Green Internet Group
@greenglow
2:45pm
2:45pm
동영상과 YouTube의 효과적인 이용

Karen Linhart
Public Relations and Social Media Director
USA Swimming
@usa_swimming
2:45pm
고학력층을 대상으로 한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 계획

Robert T. Flynn
Social Media Coordinator
Boston University Dining Services
@budiningservice
2:45pm
옥석 혼효의 빅 데이터: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활용하기 위한 비결

J. Graeme Noseworthy
Strategic Messaging Director - Big Data for Marketing, Media & Entertainment
IBM
@graemeknows
3:15pm 오후 휴식시간
3:30pm
3:30pm
패널 디스커션:기술 혁신의 현재와 미래 - 소셜 미디어 전문가 토론

Travis Wright
Global Social Media Awesomeizer
Norton | Symantec
@teedubya
Doug Palmer
Principal
Deloitte Consulting LLP
@dv_palmer
Jason Moriber
Senior Digital Strategist
Weber Shandwick
@jasonmoriber
4:15pm
4:15pm
정리 기조 강연:소셜 비지니스의 발전:전략과 체제

Todd Wilms
Sr. Director of Social Media Marketing
SAP
@SocialB2P
5:00pm 리셉션

셋째날:서밋-2013年9月19日(木)

8:00am 등록 및 조식
8:45am
8:45am
Jen Cohen Crompton 서밋 의장의 소개

9:00am
9:00am
기조 강연:고객 중시 : 효과적인 컨텐츠 전략 구축

Andy Wiedlin
Chief Revenue Officer
Buzzfeed
@acwiedlin
9:45am
9:45am
기조 강연:청중 획득 후 전망:강력한 지지층 구축이 소셜 마케팅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결

Rich Gascoyne
CEO
Engage Sciences

10:30am
10:30am
오전 휴식시간

  트랙:1개 트랙을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참가자는 3개 트랙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트랙 1:소셜 비지니스의 생성과 구축 트랙 2:홍보 활동과 소셜 미디어의 융합 트랙 3:각사 사례 연구
10:45am
10:45am
소셜 비지니스의 의의

Doug Palmer
Principal
Deloitte Consulting LLP
@dv_palmer
10:45am
홍보 활동과 소셜 미디어를 연계하는 방법

Adele Cehrs
President
Epic PR Group
@EpicPrGroupDC
10:45am
기업명은 추후 발표

Speaker TBA
Submit a Speaker Proposal Now!
Click here to submit a speaker proposal!

11:30am
11:30am
소셜 비지니스에 대한 사내 지지 획득

Jeff Gibbard
President / Chief Strategist
True Voice Media LLC
@jgibbard
11:30am
무료 미디어(Earned Media), 자사 미디어(Earned Media), 유료 미디어(Paid Media) - 소셜 미디어의 위치와 홍보의 역할

Taulbee Jackson
CEO
Raidious
@raidious
11:30am
Social Intelligence Success: Case Study of Men's Warehouse and Social Media

Joe Nolan
Social Media Director
Men's Wearhouse
@josephjnolan
12:15pm 오찬회
1:15pm
1:15pm
기조 강연:소셜 비지니스의 지지

Liz Brown Bullock
Director of Social Media
Dell
@lizbbullock
2:00pm
2:00pm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의 기본적인 정보

Carla Saavedra Kochalski
Manager, Social Media & Digital
Samsung Mobile USA
@SamsungMobileUS
2:45pm
2:45pm
오후 휴식시간

3:00pm
3:00pm
기조 강연 : Title TBA

Carissa Caramanis O'Brien
Social Media Community and Content Director
Aetna
@aetna
3:45pm
3:45pm
정리 기조 강연:스마트 소셜 미디어 전략 구축

Umang Shah
Director of Social Strategy
Wal-Mart Stores Inc.
@umang_shah
4:30pm
4:30pm
서밋 의장 폐회사

4:45pm 서밋 폐막
4:45pm
4:45pm
컨퍼런스 종료

* 주최측의 사정에 의해 프로그램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Join Our LinkedIn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