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 Digital Pathology & AI Congress: Asia

When

2019년 4월 2-3일
Registration from 8am

Where

일본 도쿄
Hilton Tokyo

5th Digital Pathology & AI Congress: Asia
- 제5회 디지털 병리학 & AI 콩그레스:아시아 -
일정 : 2019년 4월 2-3일
개최: 일본, 도쿄, Hilton Tokyo
Choose your language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

Catalog Download
Catalog

5th Digital Pathology & AI Congress: Asia

환자 관리의 개선을 위한 디지털 병리학과 AI를 이용한 의료 분야의 기술개발

이 컨퍼런스는 Japanese Telemedicine and Telecare Association(JTTA), Japanese Society of Digital Pathology(JSDP), Japanese Society of Medical Imaging Technology(JAMIT)의 협찬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컨퍼런스의 성과를 바탕으로 제5회 Digital Pathology & AI Congress Asia가 2019년 4월 2일부터 3일까지 도쿄에서 개최됩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병리학 전문가가 세계 각지로부터 참가하여 디지털 병리학에 관한 연구개발의 최신 성과 및 응용 분야에 대해 검토합니다.

2019년 아젠다에서는 이미 다양한 영역에서 도입되고 있는 인공지능(AI)과 기계학습의 이용에 초점을 맞춥니다. 현재 의료 분야에서는 1차 진단 및 임상 연구용 기계학습의 소프트웨어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향후 병리학 분야에서 AI가 이용되는 것은 확실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한 2019년 컨퍼런스에서는 영상 기반 정보 환경이 검사실 작업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는 상황에 주목한 연구 발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영상 기술에 관해서는 대폭적인 효율화를 실현할 가능성이 제시되고 있으며, 이번 컨퍼런스에서도 검사실의 워크플로우 재설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리고 있는 전략을 소개하는 세션과 검사실의 경비 절감, 기타 검사실 및 연구자와의 제휴 개선, 휴먼 에러의 최소화 등의 이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세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컨퍼런스는 디지털 병리학과 AI에 관한 이벤트 시리즈의 일부로, 2018년 7월에 뉴욕에서 개최된 컨퍼런스에는 병리학 연구자 등 300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도쿄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도 세계 각지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솔루션 프로바이더의 최신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전시회, 네트워킹 기회인 5시간 이상의 다양한 세션, 전문가가 진행을 담당하는 패널 디스커션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다른 참가자와 의견을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2019년 주요 연사:

> 전체 연사 리스트

개요

2일간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제약회사 및 대학 등에 소속된 200여 명의 전문가가 참가할 전망입니다. 디지털 병리학 기술을 활용하여 최대한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분석 기술 및 전략의 도입 방법을 파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연사

2019년 연사

아젠다

스폰서

2019년 스폰서

스폰서 안내

개최지

Hilton Tokyo

6-6-2 Nishi-Shinjuku, Shinjuku-ku, Tokyo 160-0023 Japan

2019년 확정 스폰서

스폰서

2018년 스폰서

스폰서 모집

컨퍼런스의 스폰서 및 전시기업으로 참가하면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문가와 의견을 교환하고 다양한 조직의 인사와 공식, 비공식 회담을 통해 제휴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스폰서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옵션 중 예산 및 사업면의 요구에 맞는 것을 선택함으로써 큰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식으로 이 컨퍼런스의 스폰서 참가 및 브랜딩 활동을 검토하고 있는 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안해드립니다.

사전 예약 가능한 20분간의 개별 미팅

스폰서와 전시기업은 메인 컨퍼런스의 브레이크아웃 세션 중 설정되어 있는 20분간의 개별 미팅을 사전에 예약하여 원하는 상대와 만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에서는 Global Engage팀이 현장에 상주하며 정각에 미팅이 진행되도록 지원합니다.

프리 및 포스트 이벤트 워크샵

메인 컨퍼런스 전후로 특정 테마에 관심을 가진 분들을 대상으로 한 반일 또는 종일 워크샵을 개최할 수 있습니다. Global Engage는 워크샵 홍보 활동을 통해 충분한 참가자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프리 이벤트 마케팅 및 브랜딩

Global Engage의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거나 포스터 게시, 휴식시간 및 오찬회, 리셉션, 포스터 세션 스폰서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참가자에게 배포되는 랜야드 및 컨퍼런스백에 로고를 인쇄하는 등 추가 옵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시

컨퍼런스 기간에 설치되는 전용 전시 구역에서 모든 참가자에게 기술 및 제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장은 휴식 및 오찬회, 첫째날 저녁에 진행되는 리셉션 장소로도 이용됩니다.

강연

강연 형태

  • 30분간의 강연
  • 30분간의 패널 디스커션에 사회 또는 패널리스트로 참가
  • 컨퍼런스 프로그램에서 1시간의 워크샵 개최
스폰서 모집

자세한 사항은(주)글로벌인포메이션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자를 포함한 입출국 절차, 전시품 등의 통관 수속은 각 전시사의 책임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전시 관련 준비(회사 소개, 회사 로고, 참가자 리스트 제출 등의 전시회사 정보 등록, 부스 장식ㆍ비품 발주, 전시품 반입출ㆍ부스 관련 서류 제출, 손해보험 등)에 관해서는 주최자로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숙박, 항공권), 현지 통역, 입출국ㆍ손해보험 가입 등에 관해서는 각각의 전문업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Digital Pathology Congress: Asia의 스폰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자, 패키지, 새로운 모집 등에 관한 상세 정보는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이벤트에 관한 평가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미디어 파트너

  • Global Information
  • Pharmalicensing
  • Asian Hospital & Healthcare Management
  • Clocate.com

후원 파트너

Japanese Telemedicine and Telecare Association(JTTA), Japanese Society of Digital Pathology(JSDP), Japanese Society of Medical Imaging Technology(JAMIT)

  • Japanese Telemedicine and Telecare Association (JTTA)
  • Japanese Society of Digital Pathology
  • Japanese Society of Medical Imaging Technology (JAMIT)
 
메일링 서비스
메일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