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s Week Asia 2016
Contact Centers Week Asia 2016 - 컨택센터 위크 아시아 2016 -
2016년 3월 15일 - 2016년 3월 18일
싱가포르, 라마다 싱가포르


주요 연사

  • Adi MulyantoAdi Mulyanto
    Sr. SVP Contact Center
    PT. Bank Panin Tbk
  • Andrew JeffreeAndrew Jeffree
    Head of Contact Centers, Retail, Asia Pacific
    ANZ
  • Bach Ngoc VinhBach Ngoc Vinh
    Network Operation Center Specialist
    MobiFone
  • Badreyya Al MazrooeiBadreyya Al Mazrooei
    Senior Manager - Contact Center
    Dubai Trade
  • Emil SeyfferdtEmil Seyfferdt
    Retail & Contact Centre Development Manager
    Emirates Airlines
  • Henry ChongHenry Chong
    Head Information Fusion Centre
    SMRT
  • Kanitha KKKanitha KK
    Head HR, Regional Contact Center, Malaysia & Singapore
    Standard Chartered Bank - Scope International Sdn Bhd
  • Jacque LimJacque Lim
    Head of Assistance
    International SOS
  • Kannan RajaratnamKannan Rajaratnam
    Head of Customer Experience (Malaysia, Singapore, Hong Kong & Taiwan)
    ZALORA Group
  • Kristy MyrickKristy Myrick
    Senior Director, Guest Assistance and Customer Care
    Hilton Worldwide
  • Lark WillLark Will
    Vice President, Call Center Operations
    eBay
  • Lydia WidyaningsihLydia Widyaningsih
    Contact Center Section Head
    Tower Bersama Group
  • Ponthorn ChadbanterngPonthorn Chadbanterng
    Contact Center Channel Management Manager
    Bangkok Bank PCL
  • Rati SrimuanRati Srimuan
    Manager, Contact Center Support
    Bumrungrad International Hospital
  • Renee BuonincontriRenee Buonincontri
    Vice President, Global Sales and Customer Care Operations
    Marriott International
  • Rudyard Von De LeonRudyard Von De Leon
    Director, Customer Care Operations
    Western Union
  • Siu Yow WeeSiu Yow Wee
    Director Station Operations
    SMRT Corporation Ltd
  • Steven KhorSteven Khor
    Director
    Sudong
  • Widi NugrohoWidi Nugroho
    Contact Center Manager
    PT Kereta Api Indonesia
  • Tran Nguyen Hoang ThinhTran Nguyen Hoang Thinh
    Customer Service Manager
    Vietnam Mobile Telecom Services Company
  • Kanchit JitprasongKanchit Jitprasong
    Supervisor Contact Center
    Thai Airways International
  • Lyca BhattiLyca Bhatti
    Senior Manager Call Center
    Ufone
  • Philip JosephPhilip Joseph
    Contact Centre Director
    Ooredoo Myanmar
  • Syahreza SyahrialSyahreza Syahrial
    Head of Global Contact Center Services
    Garuda Indonesia
  • Hoang Thi Tuyet MaiHoang Thi Tuyet Mai
    Director Contact Center and Customer Care
    Viettel Telecom
전체 연사 리스트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컨택센터 이벤트!

 

컨퍼런스 하이라이트

사례 연구

은행, 금융, 항공, 의료, 통신 등 다양한 업계의 대기업에서 컨택센터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20명 이상의 전문가가 강연을 담당할 예정, 고객 만족도 향상, 직원의 적극적인 대응 촉진, 대리업체와의 관계 강화 방안 등에 관한 사례 연구 및 최신 정보 소개

베스트 프랙티스

고성능의 컨택센터 구축, 클라우드로의 이동, 소셜미디어에서의 교류를 컨택센터에서 실현하는 방법, IT 지원 부문과 업무 부문 연결 등에 관한 ANZ, Thai Airways International, Emirates Airlines, Mobifone 등 다수 대기업의 베스트 프랙티스 소개

인터랙티브 디스커션

컨택센터 전문가의 패널 디스커션이 진행되며, 컨택센터와 소셜미디어의 통합, 떨어진 장소에서 작업하는 스탭을 연결하는 적극적인 문화 양성, 컨택센터에 응용 가능한 최신 기술, 컨택센터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등 핫토픽에 대해 현실적 관점에서 논의 진행

상세한 내용의 강연

Ufone, Zalora Group, Ooredoo Myanmar, Sudong, Dubai Trade, SMRT Corporation Ltd 등 임원의 강연 예정, 고객 대응을 보다 높은 레벨로 향상, 컨택센터의 효율화, 고객 경험의 차별화, 고객중심주의를 위한 각 지역의 컴퍼니 얼라인먼트(company alignment) 문제에 대한 견해 청취

심층 분석 워크샵

각 분야의 전문가가 강사를 담당하는 4개 워크샵 예정, 소셜미디어의 도입, 고객으로부터의 피드백을 모든 채널에서 활용하기 위한 방안, 대리업체 확보 촉진, 컨택센터의 실적을 늘리기 위한 데이터 활용 등의 베스트 프랙티스 파악

컨퍼런스 참가 이점

  • 컨택센터 및 고객 서비스 업무의 운영 및 전략에 종사하고 있는 시니어 디렉터 및 시니어 매니저와의 네트워킹 및 경험 공유
  • 비지니스 프로세스의 통합 및 각종 애플리케이션과 고객 접점의 관리에 관한 베스트 프랙티스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컨택센터 업무 관계자를 위한 최적의 이벤트
  • 컨택센터의 능력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재무면에서의 기여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 파악
  • 소셜미디어, 전화, 이메일,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등 다양한 채널에 의한 고객 관여를 위한 최신의 효과적인 베스트 프랙티스 모색
  • 효과적인 인력 관리(WFM)와 대리업체의 능력 강화를 통해 탁월한 컨택센터를 실현하는 방법 파악

파트너

  • http://www.customerzone360.com/
  • http://www.customerservicemanager.com/
  • Developing Teleco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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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imonials

"  Equip Global’s Contact Centers Weeks Asia 2016 brings together experience from all over the world. It covers all important issues related to contact centers and high-level keynote speakers will share case studies on best practices. The Summit will also provide us with an extraordinary opportunity to network with global experts in the field. A must-attend. " - Andrew Jeffree, Head of Contact Centers, Retail, Asia Pacific, ANZ
" Contact Centers Weeks Asia 2016 will be a good networking opportunity, keeping up with ongoing and new methods & technologies available to increasing customer satisfaction and agent retention " - Jacque Lim, Head of Assistance, International SOS
" An excellent opportunity to meet and discuss issues with a broad range of senior level colleagues. I am looking forward to it! " - Rudyard Von De Leon, Director, Customer Care Operations, Western Un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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