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tech 2017의 스폰서로 참가하면 세계 최대 규모 가스 업계 이벤트의 개막 전부터 폐막까지 마케팅 활동을 강력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장과 온라인 양면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대규모로 진행

Gastech에서는 컨퍼런스, 전시회, 특정 분야의 전문가을 대상으로 한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에 스폰서로서 참가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많은 방문객에게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DMG에서는 Gastech 개막 전부터 개최 기간, 폐막 후까지 스폰서가 존재감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스폰서 프로그램은 브랜드 및 사업 내용을 폭넓게 어필하고 지원 획득으로 연결하며, 많은 방문객을 전시 부스로 유치하고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깃 고객에게 메시지 전달

2017년에 일본에서 개최되는 Gastech에는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세계 각국으로부터 25,000명 이상이 방문할 전망이며,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존재감을 어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면서 다양한 조직 임원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참가자 한정 네트워킹 이벤트와 브랜드 연동

Gastech 개최 기간 중 기업 임원 등을 대상으로 한 각종 네트워킹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며, 타깃 고객의 주목을 집중시키며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