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G에서는 이벤트 개막 전부터 컨퍼런스 개최 기간, 폐막 후까지 다른 참가자와의 네트워킹과 연락을 원하는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디지털 제품의 종합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디지털 패키지가 확충되어 기업 및 개인의 노출도와 존재감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으며, 네트워킹 기회도 확대됩니다.

Go Digital

디지털 시대에 기업도 디지털 미디어의 효과적 이용에 관한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B2B 커뮤니티에서는 확고한 기반을 가진 디지털 네트워크에서의 양방향 교환으로부터 생성되는 많은 비지니스 기회를 놓치게 되는 케이스도 적지 않습니다.

DMG의 디지털팀은 디지털 마케팅과 광고 전략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포트폴리오로 구성되는 디지털 패키지를 통해 스폰서가 중요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each and Relevancy

모바일 앱 및 웨비나 등 다양한 수단을 이용하여 네트워킹에 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관심이 높은 사용자에게 업계 리더로서의 메시지 전달
  • 기업으로서의 메시지 전달
  • 예상 고객 획득을 위한 채널 구축
  • 브랜드의 지위 확립
  • 브랜드에 관심을 보이는 온라인 사용자의 획득

Leverage our database

DMG는 약 30만 명의 업계 관계자와 컨택하고 있으며, 마케팅 활동 및 데이터 클렌징 작업을 통해 신중하게 세분화된 데이터를 수시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상세히 구분된 데이터에서 가치가 높은 정보를 도출하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타깃 분석을 각종 디지털 서비스에 반영시킬 수 있습니다.

디지털 캠페인의 성과에 관한 리포트는 DMG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요 요소이며, 핵심성과지표를 이용하여 캠페인의 성과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DMG에서는 주요 평가 지표에 관한 리포트를 빈번히 제공할 수 있는 체제를 정비하고 있으며, 최신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여 넷상에서 사용자의 행동을 세세히 분석함으로써 동향의 정확한 파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