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clear Power Asia - 아시아 원자력 컨퍼런스 -
2013년 1월 15 - 1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샹그릴라


아시아 원자력 업계의 큰 성장 조짐

많은 국가에서 새로운 원자력발전소 건설과 계획이 진행되면서 아시아의 원자력 업계가 확대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세계원자력협회(WNA)가 지원하는 제4회 Nuclear Power Asia는 2013년 1월 15일부터 16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됩니다. 이 자리에서는 아시아 지역의 성장 기회에 관해 세계 각국의 원자력 업계 관계자가 활발한 논의를 펼칩니다.

2011년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에서 중대한 사고가 발생하면서 원자력 업계가 사상 최악의 어려움에 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시아에서는 현재 더 많은 국가가 새로운 원자력발전소 건설과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각국에서는 현재 41기의 원자로가 건설 중이며, 향후 10년간 98기의 건설이 계획되어 있고 221기의 건설이 제안되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원자력의 미래는 아시아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속

지난 컨퍼런스 참가자 소감

강연 내용과 각국 인사 등 모두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 컨퍼런스로, 원자력 업계의 신규 진출 기업에게 최적의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Philippe Pallier, Director
CEA, France

한마디로, 아시아 최고 수준의 원자력 컨퍼런스입니다.
Paul Murphy, Senior Attorney
Milbank, Tweed, Hadley & McCloy LLP, USA

저희 회사는 첫 개최연도부터 참가해 왔으며,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원자력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컨퍼런스 중 하나로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Fiona Reilly, Partner & Head of Nuclear Services
Norton Rose, UK

아시아 원자력 산업을 후원하는 인사들을 만나 정확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한 최적의 컨퍼런스입니다.
Norshafiza Shamsuddin, Senior Manager (Planning Division)
Tenaga Nasional Berhad, Malaysia

Choose your language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

Official Partner

Platinum

Gold

Silver

Bronze

Roundtable Sponsor

Supporting Associations


Catalog

국제컨퍼런스
Gii Event
이벤트 캘린더
메일링 서비스
메일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