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Menu by Deluxe-Menu.com

Fog Networking 2016 공식사이트
Fog Networking Conference 2016 - 포그 네트워킹 컨퍼런스 2016 -
2016년 3월 10일 - 2016년 3월 11일
프랑스 파리, Marriott Paris Rive Gauche

포그 컴퓨팅에 초점을 맞춘 컨퍼런스

연기처럼 사라질 컨셉인지, 새로운 패러다임일지 현시점에서 판단할 수는 없으나, 포그 컴퓨팅이 5G 네트워크 관련 연구개발의 중요 분야인 점은 분명합니다. 포그 컴퓨팅의 목적은 레이턴시(지연)를 1밀리세컨드(현재는 50밀리세컨드)까지 단축한다는 5G의 주요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아키텍처를 근본적으로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에서는 사물인터넷(IoT) 및 비상사태에 대한 대응 등의 용도 분야에서 요구되는 레이턴시 조건에 대응하는 것이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며, 데이터 처리 작업을 기기 액세스 레벨까지 낮출 필요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클라우드는 포그로 진화하게 됩니다. 최신 칩, 무선통신 기능, 센서 등에 의해 증강된 현재 클라이언트 디바이스는 연산, 스토리지, 감지, 통신에서 강력한 기능을 발휘하나, 배터리, 네트워크의 종합적인 관리, 모빌리티 지원 등에서 여전히 제약이 있습니다. 또한 1개의 클라우드에 다수의 클라이언트가 집중하는 상황에서는 널리 분산된 무질서한 환경이 출현하며, 네트워크 밀도도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포그 컴퓨팅 구상

현재 포그 네트워크에 관한 업계의 실제 작업 및 사양 책정 등의 동향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포그 컴퓨팅에 관한 독자적인 컨셉을 제시, 구상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는 기업은 미국의 대형 네트워크 기기 벤더인 Cisco입니다. Cisco의 구상으로는 고성능 모바일 디바이스 또는 고성능 라우터라는 게이트웨이 디바이스 네트워크의 엣지상 데이터 허브에서 많은 처리 작업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나 현재 이 구상을 추진하고 있는 곳은 Cisco뿐이며, 표준 API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된 아키텍처는 인터넷 액세스에 중점을 둔 것이나, 이 구상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다른 벤더는 무선 액세스 기술의 통합이라는 문제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연구기관 및 관련 업계에서는 포그 컴퓨팅 구상의 표준화를 위한 제휴가 시작되었으며, 특히 유럽위원회가 5G 규격 책정을 위해 설립한 5GPPP내에서의 작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의문에 대한 해답은 2016년 3월 10일과 11일에 파리에서 개최되는 Fog Networking Conference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MPLS + SDN + NFV World Congress와 동시 개최


2015년 이벤트에는 세계 65개국에서 1,500여명이 참가하며, SDN, NFV, MPLS 분야의 첫 국제이벤트로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하고 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지역별 내역 직위별 내역 업종별 내역
     
아시아:8%
중동:7%
북미:14%
남미:3%
러시아와 동유럽:10%
서유럽:58%
디렉터/VP/최고 책임자급 임원:34%
책임자/매니저:22%
엔지니어/개발자/설계자:21%
애널리스트/컨설턴트/기자:11%
기타:6%
프로젝트/사업개발 담당자:5%
통신사업자, ISP, 인티그레이터:40%
연구자, 대학교원:4%
기업 직원:5%
애널리스트, 기자, 컨설턴트:6%
기기 벤더:25%
소프트웨어 솔루션 프로바이더:10%
상호운용성 테스트 기관:6%
반도체 기업:4%




전시회


To get more info about the exhibition and sponsorship opportunities, click-here.

공개 상호운용성 테스트 플랫폼

European Advanced Networking Test Centre(EANTC)는 Upperside Conferences와 공동으로 시행하는 공개 멀티 벤더 상호운용성 테스트에 참가하는 벤더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과 MPLS 코어 간소화가 최대 초점입니다. 이 테스트의 목적은 서비스 프로바이더 지향 환경에서 프로토콜의 상호운용성을 확인하는 것으로, 공개된 테스트 결과는 프로바이더가 고객에게 제안하는 첨단 청사진 시나리오로 간주됩니다.

테스트 결과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컨퍼런스 참가자용 가이드 투어에서 발표되며, 4일간 매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상호운용성 테스트 참가 벤더    
Albis
Alcatel-Lucent
BTI
Calnex
Cisco
Ericsson
Huawei
Ixia
Juniper
Meinberg
Microsemi
RAD
Spirent
Tail-f
ZTE



Choose your language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


Catalog






국제컨퍼런스
Gii Event
이벤트 캘린더
통신/IT 관련 국제컨퍼런스
메일링 서비스
메일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