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벤트 개요

세계의 니켈 업계 관계자가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벤트

2016년 컨퍼런스에는 세계의 70여 개 기업에서 약 100명이 참가했습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Glencore의 니켈 부문 책임자 Kenny Ives, Christian Teo and Partners의 법률 고문 Bill Sullivan, PT ANTAM(Persero)의 President Director, Tedy Badrujaman의 강연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아시아 지역의 용련시설 및 제련시설 상세 분석, 세계적인 공급 상황에 관한 분석, 국제적 거래 흐름 등에 관한 세션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7년 컨퍼런스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2017년 1월에 인도네시아 정부가 미가공 니켈 광석의 수출규제를 일부 완화하는 조치를 발표함으로써 니켈 시장에 동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전문가의 다수는 이 조치가 시행되어도 불투명성은 불식되지 않으며, 향후 동향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어렵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많은 니켈 광산이 폐산하는 한편 최종사용자의 수요는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2017-2018년간 아시아 지역의 니켈 수급 동향은 예측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Asian Nickel Conference에서는 향후 사업 확대를 지원하는 유익한 정보의 파악과 새로운 네트워킹이 가능합니다.

니켈 광석 수출규제의 행방이 불투명한 상황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인도네시아 정부의 고위 임원 및 정부에 대한 로비를 계속하고 있는 국영기업 임원 각자의 견해를 듣고 법률 전문가로부터 수출규제의 미묘한 의미에 관한 해석을 들을 수 있으며, 휴식시간 등을 이용하여 이 연사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Choose your language
Traditional Chinese
Simplified Chinese
Japanese
English



국제컨퍼런스
Giievent


메일링 서비스
메일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