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Experience Asia Summit 2018
- 고객 경험 아시아 서밋 2018 -
일정 : 2018년 9월 25-28일
개최: 싱가포르, Marina Bay Sands, Sands Expo and Convention Cent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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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를 이용한 CX의 개선|개인화 CX|혁신적인 고객 여정

아시아 지역의 고객 중심 조직 인사 참가

우수한 고객 경험(CX)의 제공은 기업에게 가장 강력한 전략입니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고객의 기대가 높아지면서 시대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며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기업이 독자적인 CX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6년째를 맞이하는 CX를 테마로 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이 이벤트에는 CX 관련 업계에서 60여 명의 리더가 참가하며, 고객 여정, 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CX 전략, 고객 지원(Customer Advocacy)과 고객 유지, 고객 서비스의 운영 효율성, AI를 이용한 CX, 옴니채널, 고객 인사이트, 서비스 엑셀런스, 직원몰입도(Employee Engagement) 등 8개 분야에서 심층 논의를 진행하며 최적의 CX 전략에 대해 생각합니다.

4일간 개최되는 컨퍼런스에서는 향후 동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는 토론 시리즈가 예정되어 있으며, CX 전략의 투자수익을 최대한 확보하면서 고객 중심 사고를 필수 요소로서 조직내에 정착시키기 위한 방안이 제시됩니다.

2018년 주요 연사

전체 연사 리스트

참가를 권유하는 이유

다각적 비전

아시아 지역에서 CX를 실현하기 위한 가이드

350여 명의 CX 분야 리더 참가

CX 분야에서 큰 성과를 올리고 있는 조직의 임원과 교류

60여 명의 연사

아시아 지역의 우수 전문가로부터 정보를 파악하고 현재까지의 활동을 평가하며, 새로운 네트워킹 구축

70여 건의 사례 연구 발표 및 토론

CX 세계에서 올해 가장 주목받는 토픽을 다룰 예정

8개 스트림

고객 여정, 디지털 퍼스트 시대의 CX 전략, 고객 지원(Customer Advocacy)와 고객 유지, 고객 서비스의 운영 효율성, AI를 이용한 CX, 옴니채널, 고객 인사이트, 서비스 엑셀런스, 직원몰입도

12개 어워드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주목받는 어워드 시상식 거행

2017년에 개최된 이벤트 영상

CX Asia 사진

Exceeding Expec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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