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th Annual Biomarkers & Immuno-Oncology World Congress 2018
- 제14회 세계 바이오마커 & 암면역 컨퍼런스 2018 -
일정 : 2018년 6월 11-13일
개최: 미국, 보스턴 Westin Boston Waterfront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개최되는 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CHI) 주최 제14회 Biomarkers and Immuno-Oncology World Congress는 의약품과 진단법 파이프라인에서 바이오마커 연구개발의 모든 영역을 다루는 컨퍼런스입니다. 암면역 분야에서는 지난 수년간 수많은 유망 연구 성과가 생성되고 있으며, 바이오마커 연구개발의 중점은 면역치료의 환자층별화를 목적으로 한 예측 바이오마커의 발견과 개발, 합리적인 병용 면역치료의 선택을 목적으로 한 바이오마커의 이용, 면역치료에 대한 반응의 예측과 감시를 목적으로 한 면역 프로파일링의 응용 등의 분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암면역 바이오마커 스트림에서 예측 바이오마커와 동반진단, 면역 프로파일링, 면역 모니터링 등의 토픽을 다루고, 면역치료 스트림에서 합리적인 병용 면역치료의 설계 및 내인성 저항과 획득 내성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이라는 암면역을 이용한 의약품 개발 프로그램의 2가지 큰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마련되는 디지털 바이오마커 스트림에서는 바이오센서, 웨어러블 디바이스, 모바일 헬스 기술의 임상적 유용성과 의약품 개발에서의 새로운 용도에 대해 생각합니다.

의약품, 바이오테크놀러지, 진단법 등의 연구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대기업 및 중견기업, 주요 대학 및 임상연구기관, 정부기관 및 국립연구소, 의약품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신규 기업, 각종 툴 프로바이더 등에 소속된 다수의 임원 및 연구자가 참가하는 Biomarkers and Immuno-Oncology World Congress는 경험을 공유하고 기업과 연구기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며, 새로운 기술을 평가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이번에 14년째를 맞이하는 이 컨퍼런스는 바이오마커, 진단법, 암면역 연구와 실용화에 초점을 맞춘 중요 이벤트로, 최첨단 연구 성과를 포함한 아젠다, 400여 명의 참가자, 전시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이오마커와 암면역 분야의 종합 이벤트로 최적의 네트워킹 기회이기도 한 제14회 Biomarkers and Immuno-Oncology World Congress 2018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